남코인 밋업이 수요일 해운대에서 열린다는군요

in #kr6 years ago

사람은 태어나서 한양으로 간다
라는 옛말이 있지만 저에겐 별로 해당되지
않더군요 -_- 너무많은 사람... 차... 공기 기온 등

선릉에서 1년지낼때도 정말 힘들었습니다
월세도 100만원수준인데 방은 원룸..
공기도 더럽고 흠흠
그래서 현재 부산의 생활은 너무만족스러운데

서울서 있다가 부산에와서 가장큰 불만이머냐?
라고 한다면 밋업이나 세미나하면
서울에 대부분있다는것 입니다 -_-

한번씩 밋업때문에 서울로 가는데여
오랜만에 부산에서 밋업이 열리네요?

남코인이라고 일본AI를 이용한의료코인입니다

메디블록,메디컬체인 등 의료코인들은
자주자주 펌프가 오던데 한번 손쉽게
자세히 들어볼 기회가 손쉽게왔네요
이번 세미나를 들어보고 투자할지말지
결정을 해봐야 할듯 합니다.

열리는 장소가 -_-
집에서 무지무지 가까워서
한번 들어볼까 합니다

부산밋업 신청 링크입니다
https://onoffmix.com/event/129708

Sort:  

센텀에서 하는 행사군요. 부산이 서울보다는 훨씬 탁 트인 느낌이고 정감도 있긴 하죠. 선릉 주변은 진짜 답답하죠. 사진 보니 동백섬 산책하면서 웨스틴 머물고 싶어지네요. 아 기장에 새로 생긴 힐튼도 꽤 좋답니다 힐링하실 때 함 가보세요. 부산에선 제일 고급호텔 같아요.

와 의료코인이라니 신기하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멀어서 가지는 못하지만 관심을 가지고 지켜보겠습니다!

특별한 밋업이네요
밋업이 활발한듯 한데 제가 사는 춘천도 없네요 잘다녀오세요

ai 메디컬 코인이라....

마린시티쪽에 이모랑 이모부 사셔서 딱 한번 가봤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의료코인으로 유명한게 덴트코인인가 한번 봤었는데... 남코인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이모부 한테 한번 관심있느냐고 물어봐야겠당 ㅎㅎㅎ 힐링스님이 후기 올리시면 꼭 읽을게요! 즐거운 한주 되세요!

마린시티 사시는 모양이군요. 저도 그 쪽에 좀 살았는데 정말 좋았어요. 다만 태풍은 조심해야..

태풍 and 해무.. 지옥이라죠 -ㅅ- 영화 '미스트' 주인공이 된 느낌..

오 맞아요. 해무 잊고 있었네요. 전 30 몇 층에 살았는데 안개 심한 날은 창 아래로 구름만 가득.. 밖에 나가서 보면 건물 절반 위로는 하나도 안 보이고...

우왓. 부산에서 밋업이라니! 저도 부산에서 1년 살았었는데 광안리 근처나 해운대 근처 사시는 분들 매일 저녁 바다를 보면서 조깅하는게 그렇게 부러웠습니다.ㅜㅜ 힐링스님도 매일 그런 삶을 영위하고 계셨군요.ㅋㅋ

서울 사는사람들은 반대가 됬네요ㅋㅋ 가셔서 좋은 정보 얻어오세요 !!

오 저도 집에서 가깝네요 한 번 가봐야곘어요 ㅋ

오 저도 서울에서 밋업이 많아서 참가해본적이 없는데 이번엔 한번 가서 봐야겠습니다. 밋업이 뭐하는건지 아직 한번도 경험해본적이 없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896.14
ETH 2915.81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