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대행구매하다가 돈날린 이야기

in #kr7 years ago

스팀 대행구매하다가 돈날린 이야기 -_-

네 오늘의 바보 @healings 등장...
-_- 지금와서 글을 쓰면서 제 기분은


이불킥을 무한대로 날리고 싶군요

사건의 발생은 제가 스팀의 에반젤리스트가 되면서입니다
제 주변에 나름 블로그도 잘하시는 분들에게
마구마구 스팀을 알려댔져

잘 정착하시는 것 같아서 기분이 흐뭇합니다만
여하튼 그분도 스팀의 가치를 알아보시고
빠르게 현질(?)에 맛을 들리셨습니다

하지만... 거래소가 락이 걸려있고 이러니..
제가 대신 비트렉스서 구매해주게 되면서
사건이 발생됩니다.


막혀버린 농협계좌도 뚫어서 코인원에서
비트를 대신 사드렸는데..

이분이 구매하시는 금액대는 15~30만원씩 구매
문제는 비트로 전송을하면 수수료가
말그대로 눈돌아가게 비싸다는게 문제였던거죠 -_-

한 전송 수수료만 2만원?!

나름 딴에는 신경써드린다고 첫번째때는 BCH를 사서
전송했습니다 수수료도 싸고 ㅎㅎ 좋았져

문제는 두번째때..
무의식적으로 bch를 btc지갑으로 전송하면서 발생됩니다

보낸지 1초만에 깨닫자마자 코인원에 전화를 합니다

고인원 상담원께서...
저에게 한달은 걸리지만 찾을수있다고
그래서 저는 '그래 강제 비캐존버다!'


고인원에서 시키는데로 트랜젝션 주소랑 다보내고
마음을 놓고 있었죠!

그리고 다음날 메일이 날라옵니다

-_- 착... 고인원 직원분이 착각했나봅니다...

그래서 귀찮지만!! 다시 비트렉스로메일을보냈져
의외로 답변은 무지하게 빠르게 왔지만....

the time of deposit, within 7 days of the deposit and will charge a 0.1 BTC for this recovery. Recovering coins crosschain is an inherently dangerous and time consuming process. Not all deposits can be recovered and the time frame of recovery is at our discretion.

이리 답변온게문제...
-_- 찾는데 0.1비트?!!!!!!!!!!!!!!!!!!!!!!!!!
배보다 배꼽이 크다는게 이런거군요 ....

결국 제 0.16933 bch는... 먼지가된것같습니다...

결국.. 걍 제 실수라
제돈으로 스팀을 사서 전송했습니다 ㅠ_ㅠ
부탁하신 분도 죄송해하고 저도 죄송하고 씁쓸하더군요
이런거보면 착한일도 아무나 못하는가 봅니다 ㅋㅋ

그래도 이제 업비트지갑이 열렸으니 !!
이런일은 다시 안일어나겠죠 !!

Sort:  

왜이렇게...익숙한건...느낌때문이겠죠....흑흑.........

주인공이십니다. ㅋㅋㅋㅋㅋ

다함께 위로의 보팅을!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역죄인.....

아..........슬픕니다....
스팀잇 전도사란 쉽지 않은거 같아요..
슬프지만.. 앞으로 더 큰금액에 손실이 있지 않게 주의하라는거 같아요...
화이팅!

따흑...... ㅠㅠㅠㅠㅠ 토닥토닥..

애구 고생하셨네요

웃은 이야기이지만 어찌보면 가상화폐의 큰 문제가 아닌가 싶어요 이런 에피소드들도 시간이 좀 지나면 개선이 되겠죠?

가상화폐의 갈 길이 멀군요. 높은 수수료 부터 자잘한 문제까지.

아 전 힐링 스님이 날리셨다해서 10비트정도 날리신줄 ㅜㅜ 스님도 저와같은 소시민인건가요? ㅎㅎ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찾는데 0.1비트라니..100만원이넘어가는데 그렇게힘드려나.. 어마어마하네요

실수로 돈이 날아가면 정말 그 기분은... ㅠㅠ
행운으로 변신해서 다시 돌아오길 기원합니다.

비캐...RIP......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708.09
ETH 2619.74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