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얀카툰] 오늘도

in #kr6 years ago

ㅋㅋㅋㅋㅋ 만화가 정말 귀엽네요 ㅎㅎ
잘보고 갑니다! 저도 얼마 전 친구 따라 피시방을 가게 되었는데
오랜만에 크레이지아케이드라는 물풍선 게임을 다시 시작하게 됐답니다..
추억에 젖어서 하는데 오랜만에 하는 거라 얼마나 재밌던지 ! :D
베그? 라는 게임도 배워봤네요 ㅎㅎ 시간 가는 줄 모르겠던데요 ~
@yanca 님은 어떤 게임을 하시나요?
만화 잘 보고, 팔로우 하고 갑니다! 자주 뵈며 소통해요 :)

Sort:  

저는 배틀그라운드라는 총질하는 게임을 주로 방송을 통해 보고 있습니다. 어제 게임을 조금 했는데 너무 재미져서 일을 못하겠더라구요. 방송 보면서 뭐라도 하려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332.64
ETH 3006.81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