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릇듣기] 매일 그대와

in #kr7 years ago

요새 날씨가 너무 춥다보니 좀 움츠려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사람들도 잘 못 만나서 활동량도 적어졌던 것 같았는데
어제는 오랜만에 친구를 만났어요!

KakaoTalk_20180207_210647533.jpg

계속되는 하락장에 마음이 쪼끔? 시렸었는데 ㅎㅎ..
힐링되는 하루였네요.

이런 저런 얘기도 좀 하고
간만에 야식도 좀 먹어보고

KakaoTalk_20180207_205110287.jpg

(치킨 뜯는다고 정신이 없네요^^)

친구랑 얘기한다고 아침 해 뜨는 거 보고 잘 뻔했했어요 ^^..
다행히 그 전에 잠들었지만요 ㅎㅎ

[미릇듣기] 아이유 - 매일 그대와 (cover)

늦게 자서
이 노래처럼 '아침햇살 받'지는 못했는데,
오후햇살 받고 일어났습니다 ^^

KakaoTalk_20180207_200203581.jpg

친구를 배웅하는 길에 귀여운 길고양이를 만나서
고양이 울음소리 내면서 쫓아갔는데

다운로드.jpg
놀아주질 않네요 ㅎㅎ
무서웠나 ..

뭐 어쨌든 하루동안 재밌게 놀고
친구를 보내고 나니까 허한 느낌이 들어요.

매일매일 친구랑 같이 있다면
매일매일이 재미있을텐데 .. 그런 생각을 잠깐 했네요

어제는 이 지역이 영하 10도까지 내려갔다고 해요.
윗지역은 더 춥겠지만 정말 피부가 따가워질 만큼의 추위인 거 같아요.

추운 겨울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봄이 오고 꽃이 피듯이
스팀에도 꽃이 피겠죠? ㅎㅎ

KakaoTalk_20180207_215335030.jpg

Sort:  

저도 떨어지는 스팀과 스달을 보며 살짝 우울해져있었습니다..ㅎㅎ 하지만 곧 정상적으로 회복될거라고 생각합니다..ㅎㅎ 스팀 가즈아!! :)

저도 그렇게 믿습니다!
스티밋 될지어다 ~
가즈앙ㅇ아ㅏ~ :-)

아이유는 닥추 ㅋㅋㅋ
목소리 이쁘시네요 !!

아이유 is always right !
좋게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오늘도 무지 추웠는데, 아이유 목소리 들으면서 몸도 마음도 따듯해지는 저녁이네요.^^ 좋은 음악 잘 듣고 갑니다! 팔로우도 하고 갈게요~!^^

노래 정말 좋죠 이래서 아이유아이유 하는가봐요 ㅎㅎ
참고로 목소리는 제 목소리입니다 !
주로 커버곡을 올리는데 좋은 노래가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도전해보고 싶어요 :D
팔로우 감사합니다! 따뜻한 밤 되세요 ~

노래 편안하니 좋네요.ㅎ
편안한 저녁 되세요^^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팁투유님도 편안한 밤 되세요 :D

스팀꽃이 그림처럼 예쁘게 피었으면 좋겠네요

생각 비우고
스트레스 비우고
걱정 비우고
내 지갑도 비우고

공감하고 갑니다 ㅎㅎ

지갑은 탈탈 털리라고 있는거죠! ㅎㅎ
공감 감사합니다 :)

@hazzys님 노래 잘 듣고 가요 : )
따스한 아침햇살처럼 스팀도 오를 날이 올거에요 ㅎㅎ

엇 정말 놀러와주셨네요 !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u'
스팀꽃 가즈아ㅏ ~ㅎㅎ

스팀에도 꽃피는 날~ 우리의 즐거운 이벤트가 시작되겠네요^^
오래 움츠릴수록 따뜻한 봄이 오면 더욱 더 크게 기지개켤 수 있으니..
조금만 더 버텨보아요~ 즐거운 밤되세요~

움츠릴수록 더 크게 기지개를 켤 수 있다는 말 ..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좋은 말 감사합니다 :)
@dmfqlc0303 님도 굿밤 입니다! ㅎㅎ

아침해 뜰 때까지 이야기 나눌 친구가 있다니 :D
이미 마음은 누구보다 봄이신데요?

날이 추워서 마음이 따뜻해졌네요 : )
계절도 스팀도 빨리 봄이 오길 ~ ㅎㅎ

차트를 너무 아름답게 그리셨네요 ㅎㅎ

꽃이 뿅! 꿈의 차트입니다 :D

마지막 차트까지 잘 보고 갑니다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마지막이 킬링파트죠 ㅎㅎ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0181.64
ETH 2539.4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