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끼면 똥됩니다.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하루 입니다.

@lucky2님께서 200스파

@kingbit님께서 100스파

임대해 주셔서 마음껏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오늘은 바빠서 많이 못했네요. ㅠㅠ

보팅파워.
어제는 9까지 떨어뜨렸는데, 20까지 올라왔어요.ㅋㅋ

뉴비님들이여, 아끼면 똥 됩니다. 마구마구 쏘세요~~~

Screenshot 2018-04-27 at 16.54.18.png


토, 일, 월, 화 4일 동안 쉬는데 할게 없네요.
오늘 밤에는 4일동안 머 할지 찾아봐야겠습니다. ^^
그럼 불금!!!!

Sort:  

아흐응.... 저도 스팀파워 가지고 싶네요 ㅋㅋ
언제 저도 이벤트를 발견하면 신청해보려고요!!
( 임대 기간동안 뉴비들에게 힘이 되어주세요~ ㅋㅋㅋ )

ㅋㅋㅋ 좋은하루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
뉴비, 헌비 가리지 않고 하고 있습니다. ㅎㅎ

저두 임대를 받아서 보팅을 뿌려볼까 고민중이에요 ㅋㅋ

무료 이벤트 할때 잽싸게 신청하세요 ^^
현질의 유혹이 올껍니다.ㅋㅋ

지갑한번 훔쳐보고 왔습니다.ㅋㅋ
blocktrades 는 수수료가 비싸다던데... 이용하시네요^^;;

힘내시라고 풀봇!!!

아이고.. 감사합니다.
받은 스파 열심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저도 @abdullar님과 @noah326님께 스파임대 받아 활동하다 스팀 사버렸어요ㅎㅎ
스파 임대받고 나니 더더 높아지고 싶더라고요ㅎㅎ
하루님 보팅파워 9라니..
갑자기 저도 막 보팅찍고 다녀야 할 것 같은 생각이 들어요ㅎㅎ

저는 한참 비쌀때 조금 사서....ㅡㅡ;;;
내무부장관님이 더 이상의 투자는 없다..라고 하네요.

스팀파워 많으신데 막 찍고 댕기시면 안되죠. ^^;;;

저도임대중인데 포스팅리 안나와 걱정입니다요 ㅋ

포스팅 머 할까 처음에 고민 많이 했습니다.
초반에는 먹스팀이 좋았고요, 안해도 될 외식 하고..ㅋㅋ
하루하루 그냥 지나가다가 이건 포스팅 해야지...라고 막 생각이 들더라고요.^^

하루님 보팅파워 20퍼 넘는걸 못보네요 ㅋㅋㅋㅋㅋ

오늘 0 가까이 할 수 있었는데...
하루 죙일 바빴네요. ㅎㅎ

정맛 멋지십니다~~!!! 4일동안 즐겁게 보내세요~^^

네... 재미있는 놀거리를 찾아야 겠습니다 ^^

ㅎㅎ똥이 되어서는 안됩니다!
똥되기 전에 어떻게든 써야죠!
화이팅!.ㅎㅎ

팁투요님처럼 꾸준함이 필요하네요.
정말 대단하십니다 ^^

4일 쉬기전에 파워소진인가요? ㅎㅎ똥되면 거름으로 쓰면되죠^^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저 항상 저정도 되요. ㅋㅋ 다행히도 스팀이 올라서 많이 찍히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4일동안 8포스팅 가시죠~~~ ㅎㅎ♡

멀해야 8포스팅 나오겠는데요..
집에서 딩굴딩굴하면... 1포스팅도 안나와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502.56
ETH 3008.63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