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첫 캠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친구네와 같이 홍천에 있는 와캠핑장에 다녀왔습니다.

주소 : 강원 홍천군 내촌면 화상대리 1055-4

올해 첫 캠핑이라 너무 즐거웠네요. ^^

아이들이 게임한다고 땡깡부리지도 않고, 자연에서 자유롭게 2박했습니다.

사이트가 넓어서 타프, 텐트 여유롭게 들어갑니다.
7.jpg

개수대, 화장실, 샤워실 너무너무 깨끗하네요.
21.jpg

바로앞에 내천촌이 있어서 다슬기 잡기 하고 놀았네요.
다른분들은 낚시도 하시구요 ^^
31.jpg

32.jpg

추억의 달고나 먹기~
51.jpg

52.jpg

해가 질때 영화상영도 해주고요.
이 때 어른들은 부어라, 마셔라~~ ㅋㅋ
54.jpg

캠핑장에서의 불멍은 최고입니다.
86.gif

혹시 북두칠성 보이시나요???
안보이시면 확대를....ㅎㅎ
99.jpg

Sort:  

캠핑 너무 재밌어보입니다. 저도 한번 해본다는게 늘 생각만있네요 부대시설도 너무 좋네요 잘보고갑니다^^

같은 캠핑족이라 매우 반갑습니다 ㅎㅎ 타프는 홀리데이??

캠핑의 장점은 너무너무 많은것 같습니다.
겨울에는 아내가 싫어해서 못하고요 ^^;;
홀리데이는 아니고, 캠핑감자 카페에서 만든거네요.
요즘 코보에서 타프를 아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요.

아 제꺼랑 비슷해서 ㅎㅎ 홀리데이인줄 알았습니다.

홀리데이 타프가 좋긴하죠^^
폴대도 좋고요.

사진만봐도 힐링입니다...사람들 많이없어서 좋으셨을듯~

사이트는 꽉 찼는데, 넓다보니 한적하게 잘 놀았어요 ^^

말그대로 힐링캠프인 것 같습니다ㅎㅎ

6개월만에 갔는데, 역시나 재미있습니다.
차도 바꿨는데, 장비가 늘어나서 계속 좁긴하네요..ㅎㅎ

와~하루님 캠핑 재미있으셨겠다ㅎ
숫불에다 고기 구워묵음~넘 맛나겠어요^.^
아이들이 얼마나 좋아했을까?
~북두칠성 보여염ㅋ

북두칠성 보인다고 하셔서...감사합니다.ㅋㅋ
계속 가야죠. 아이들이 커서 가기 싫다고 할때까지. ㅋㅋ

뭐 캠핑은 부어라 마셔라 하러 가는거죠! 어른들이야...ㅋㅋㅋㅋ
그쪽은 비가 안왔나요? 엄청 많이 왔는데...

둘째날 비 엄청왔네요.
술 먹고 뻗어서 텐트 가림막 안하고 자서 빗물 다 들어오고 난리였죠.
자는데 머리에 물방울이 뚝뚝 떨어지고.ㅋㅋ
오후 늦게 부터 날씨 다시 좋아졌어요. 우중캠핑. 이것도 재미있었어요 ^^

Congratulations @haveahappyday!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정말 즐겁게 보내셨겠네요.
근처에 물가도 있다니 더 좋으셨겠구요.
아이들이 즐거워했을 거 같습니다.^^

집에서 할 수 없는것들을 하니 재미있어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저도 좋아요. ㅎㅎ

앗 너무 좋으네요.. 힐링의 느낌이.. 달고나도 가져가신건가요?
얼마전 그늘막샀는데.. 캠핑 너무 가고프네요^^~

달고나 샀지요^^
제가 했을때는 실패 했는데, 와이프가 엄청 잘 하드라고요.ㅎㅎ
타프 하나만 있으시면 그늘막도 가능합니다~~

주일날 비가 와서 좀 그랬지만... 딱 캠핑하기 좋은 계절이 왔지요~ 부럽습니다. 2박씩이나... 아이들에게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 같네요.
아, 올해는 이상하게 일이 꼬여 어디 놀러가질 못하네요. ㅠㅠ

매주 놀러갈 계획을 새우고 있습니다.
가까운 캠핑장이든 어디든 ^^
겨울에 너무 집에만 있었더니, 기분만 처지고 안좋더라고요.
여름에는 바다, 계곡으로 놀러갈 준비 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578.10
ETH 3250.74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