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이드] #3. 스팀잇 글쓰기, 마크다운의 모든 것!! [(고급과정)]

in #kr6 years ago (edited)

< pre>
pre 태그도 있습니다.
     칸 띄우기
          다음에는 심화과정 부탁드립니다. ^^/
< /pre>

pre 태그도 있습니다.
     칸 띄우기
          다음에는 심화과정 부탁드립니다. ^^/
Sort:  

앗;;; 예리하신분 ㅋㅋㅋㅋㅋㅋ
사실 저도 <pre>태그를 넣을까말까 심각하게 고민했었는데,
<pre>태그가 띄어쓰기는 여러번 되는데, 줄바꿈이 여러번 안돼서 뺐거든요 ㅠㅁ ㅠㅎㅎㅎㅎ
나중에 또 마크다운 관련해서 소소한 팁같은 걸 포스팅하게되면
꼭꼭꼭!! <pre>태그도 넣어보겠습니다!! ^-^/ ㅎㅎㅎㅎ
(아주 예리하셔 구냥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1110.07
ETH 2731.78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