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th|2018#6]햇살아래체험농장 캠핑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 소개 할 곳은 햇살아래체험농장 캠핑장 입니다.

주소 : 충북 충주시 대소원면 창현로 80

2박3일 일정이였는데, 2박3일 동안 계속 비가 왔네요. ㅡㅡ;;;
아주 많은 양은 아니지만 계속 부슬부슬... 으흐흐...

요기 캠핑장은 체험 하는곳도 많습니다.
체험만 하러 오는 단체 손님도 있었네요.

엄청 넓습니다. 넓어요...
1.jpg
3.jpg

4.jpg
5.jpg
6.jpg
9.jpg
10.jpg

여기는 사과 나무 입니다. 미니사과, 일반사과 들이 주렁주렁~
11.jpg

저녁으로 소주한잔 먹고요 ㅎㅎ
13.jpg

비가 오니 할만하게 없어 루미큐브 한판합니다.
7살 아이도 가능하니 안해보신 분들은 한번 해보세요.
엄청 재미 있습니다. 제가 10살짜리 딸한테도 질때 있어요. ^^
14.jpg
사장님이 주신 미니 사과.
엄청 달아요. 일반 사과의 영양분이 10배 이상이라고...;;;
15.jpg

술안주가 없어서 라면도 부셔 먹고요.ㅎㅎ
16.jpg

쿠키 만들기 체험도 했습니다.
1인 5000원.
17.gif

동물도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관리는 잘 안되는것 같아 조금 아쉬웠습니다.
건초 주기는 공짜로...
18.gif

2박 가격 5만원. 요즘 캠핑장 치고는 저렴한 편!!!
퇴실시간을 규제 안하셔서 텐트 다 말리고 왔네요.
갈때 1시간 반. 올때 2시간 10분.

Sort:  

ㅎㅎㅎ 라면 부셔먹기가 눈에 띄는군요~

저도 술안주 차리기 귀찮거나 먹을거 없을때 라면 부셔서 먹곤 한답니다~

정말 너무 너무 맛있죠~ ㅎㅎㅎ

역시 주당이셔서 안주가 보이시네요 ^^;;

저도 앞으로 아이가 크면 캠핑 할까 하는데... 여기도 괜찮군요
특히 동물 체험 근데... 관리가 안되다니요 ㅜ ㅜ 관리 좀 하시지 사장님~~~~

스팀 고래의 꿈.jpg

요츰 캠핑장이 워낙 많아서 잘 골라 가시면 됩니다. ^^
이럴때 가도 좋아요. 자연에서 놀게끔... ~

아이들이 있으니 캠핑에 관심이 생겨요
하지만 엄두가...ㅎㅎ

캠핑가면 더 잘 놀껄요~ ^^
짐챙기고 정리하고는 부모님 몫이지만요. ;;;;

넓고 좋아보이네요~ 저도 루미큐브집에 있는데 간만에 한번 해봐야겠어요ㅎㅎ

여자친구랑 밥값내기 한판 하셔요 .^^

캠핑장이 엄청 넓네요^^

넓기도 넓고 주인장님이 엄청 친절하시구요.
화장실과 개수대는 최신식은 아니지만 쓸만했습니다 ^^

청주시 공기는 정말 좋죠....^가끔 운동하러 청주쪽가면 너무 다름~~

아 그짝 바로 옆에 골프장 있던데요. ^^;;
산속은 공기가 좋긴 좋아요.

안녕하세요~ @snackplus입니다. 여행기를
https://kr.tripsteem.com 을 이용해서 작성해주시면 스팀잇 자동 글등록 및 더 많은 보팅 및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참여 부탁 드리겠습니다.~

아하. 다음부터는 그렇게 하겠습니다. 좋은정보 감사드립니다.

캠핑하면서 무언가 체험할수 있는것이 있다는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요즘 캠핑장 비용이 너무 비싼데 이곳은 그나마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
충주가 고향이라 이번 명절때 내려가는데 위치검색좀 해봐야겠네요~^^

체험비가 있어서 좀 그렇지만, 밤따기, 사과따기 체험도 가능하고요.
여기는 가격이 저렴해서 좋았습니다.
사이트가 꽉 차지 않아서 넓게 사용했어요~ ^^

아이들 어릴 때 이런 체험하러 많이 갔었네요.ㅎ

사과따기 체험도 하고, 이것처것 체험도 하드라고요. ^^
캠핑은 또 다른 체험 ^^/

날씨가 선선해지니까 야외활동이 즐거워요
근데 말일쯤엔 엄청 추워진다고 하니까 부지런히 돌아다녀야겠어요

난로없이 10월 말까지 가는게 목표입니다. ^^
10월은 매주 나가서 놀아야겠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