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th|2018#5]한터팜 오토캠핑장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캠핑의 계절이지요~ 2주연속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지지난주에 다녀온 용인에 위치한 한터팜 오토캠핑장입니다.

집이랑 30분이내 거리에 있어서 좋네요. ^^

이제는 조금 빨라졌습니다. 1시간 정도면 얼추 완성시키네요 ^^;;
1.jpg

요기 캠핑장의 꽃인 깡통 열차 입니다. 7개의 깡통을 연결해서 동네 한바퀴 태워 주십니다.
여러번 타도 되요. ^^;; 승차감은 별로 이지만 속도감은 있네요.
2.jpg

아직 밤이 여물지 않았지만, 10월에 가면 맛있게 익었을것 같네요. ~
3.jpg

자주 가는 횟집에서 매운탕을 포장하니 전어를 서비스로 주십니다.
가을전어는 짱이네요. ㅎㅎ
4.jpg

가을하면 또 새우가 생각나지요.
5.jpg

그렇다고 고기가 빠지면 슬픕니다. ㅋㅋ
6.jpg

소주도 먹고, 맥주도 먹고. ^^;;
9.jpg
10.jpg

요기 캠핑장은 토끼와 돼지가 살고 있어요. 토끼는 자유롭게 돌아다니고요.
돼지고 산책을 자주 시켜주시네요. 엄청 잘 먹습니다. ㅎㅎ
7.jpg
8.jpg

높은 하늘에 이뻐서 한컷.
11.jpg

아직 안추운지 물놀이도 하네요.
12.jpg

나ㅏ무를 보호하기 위해서 해먹 스텐드도 빌려주십니다.
31.jpg

해먹에 누워있으면 아주 편해요 ^^
32.jpg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양지면 한터로 432-12
상호 : 한터팜오토캠핑장

재방문 의사 있음.
단점 : 비쌈. 1박에 45,000원, 2박에 80,000원.!!!

Sort:  

비싸긴한데....1인비용이 아니니..괜찮을듯보이네요...자연과 주말을 보내는게 젤좋죠^

지난주에 댕겨온곳은 2박에 5만원. ^^;;;

조금 비싼 감이 있지만, 동물들도 돌아 다니고 깡통기차도 탈수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 할꺼 같네요^^ 캠핑을 좋아하는 편은아니지만, 아이들이 좋아 할꺼 같아 한번 가보고 싶네요^^

깡통기차가 최고입니다.
일요일 아침에는 순두부를 주시는데, 맛 좋더라고요^^

깡통 열차 궁금 하네요^^
좋은 주말 보내신게 부럽습니다.
전 가족과 국유림 산책 하고 왔습니다.

스팀 고래의 꿈.jpg

가을가을 할때는 산책이 좋은것 같습니다.
나무냄새 흡입하며~~ ^^

집에서 30분 거리에 캠핑장이 있다니...부럽(사실 캠핑 싫어함! ㅋㅋㅋ)
오늘 전어 구이를 벌써 두번째 보는군요! 맛나겠어요~

독거님 ㅎㅎㅎ
캠핑 싫어하시는데 부럽다고 쓰시다니!!
ㅎㅎㅎ

ㅋㅋㅋㅋ 뭐~ 그냥 다 부럽다고 하는거죠!! ^____________^

그냥..잘생긴 제가 부러운걸로.. ㅎㅎ
(아직 얼굴 못 봤으니..구라를..)

하루님 다리샷 잘 보았습니다..ㅎㅎㅎ

숏다리에 두껍습니다.ㅎㅎ

자연속에서 여유부리는 일ㅡ
멋져요. 뒷처리가 많을 것 같아 한번도 해본적 없지만...
내 언젠가는 꼭 해보고말리~~~~

글램핑도 많으니 한번 도전해주세요.
펜션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

이제진짜캠핑의 계절이네요 저희도 자주 다녀야겠어요

날씨 좋을때 많이 다녀야죵
겨울엔 춥다고 안가고, 여름엔 덥다고 안가고 ^^;;
1년에 10번도 못가니....;;;

이제 밤에 좀 춥죠?

돼지 옆에서 돼지 고기라니...^^

오리고기도 사 먹었습니다.ㅋㅋ
지인이 밤에 술취해서 오리나 돼지 잡아 먹지 말라고 하더군요. ㅎㅎ

해먹이 제일 부러워요 ㅎㅎ

해먹에 있으면 시간 가는줄 몰라요.
해먹 스텐스 사서 집에다가 둘까 생각중입니다.ㅋ
근데 집이 좁아서. ㅡㅡ;;;

와우!!
주말을 제대로 즐기신듯해요
넘 보기좋아요
캠핑도 다니시고 아이들이 크니 생각보다 쉽지가 않네요...ㅋㅋ
저희는 부럽습니다.

아이가 어릴때 많이 돌아다녀야 할 것 같아요
크면 친구가 잴 좋겠지요 ㅡㅡ;;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865.46
ETH 3258.03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