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th|2017#02 지난 주말은 가족 캠핑~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지난 금요일에 월차를 내고, 가족 캠핑 다녀왔습니다.

작년 하반기부터 시작한 캠핑.
그동안은 친구들과 같이 갔는데, 우리가족만 간거는 처음이네요.

집에 돌아오는 차에서 물어보니, 우리가족만 간게 더 재미있다고 하네요.
(난 심심했구만ㅡㅡ;;)

태안에 위치한 청산리 오토캠핑장.
나무가 엄청많아서 시원했습니다.
해먹이 가능하다고 해서 급하게 인터넷을 주문 했고요,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1x.jpg

밤에는 불꽃놀이도 하고요 ^^

2x.jpg

갯벌에서 고둥, 망둥어, 꽃게 잡고 놀았네요.
여기는 단순 갯벌이 아니고, 잘 못된 길로 발 들어가면 무릎까지 쭉~~ ㅠㅠ

41.jpg

바다에서 본 캠핑장. 나무 그늘이 아주 좋습니다.
42.jpg

캠핑장에서 바라본 바다.
65.jpg

캠핑장은 역시 불멍이죠. 2박 3일 알차게 놀다 왔습니다. ^^
34.jpg
31.jpg


@kinbit 님 이벤트에 당첨되어 100스팀을 무상임대 받았습니다.
이제 회수 되었지만 아주 잘 사용했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얼마전 @enturia[ 3차 스팀잇 주차번호판 이벤트 갑니돳~!!! ]
이벤트 당첨된 주자번호판이 도착했습니다.
아주 깔끔하고, 이쁘네요 ^^

x.jpg


가성비 좋은 초밥 - "우리동네 시스신조" - 1스달
이벤트에 27분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정답자는 없었고요 ^^;;

1_20180523_195305_HDR.jpg

제목 없음.png

52접시 먹었네요. 저희 가족이 많이 먹나봐요 ^^;;

정답에 가까운 분들입니다.
@banguri , @autokjk70 두분께는 1스달을
@wardcha888, @rosaria 두분께는 0.5 스달 보내 드리겠습니다.


Sort:  

헉...52접시 ㅎㅎㅎ많이드셨네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ㅎ

성인 15씩, 아이들 10씩. 저는 50 예상하고 갔는데 52 비슷하게 나왔어요. ㅎㅎ

경치가 좋아보이네요! 월요일 화이팅입니다!

경기도 좋고, 날도 좋았습니다. ^^

아이들은 엄마, 아빠랑만 있는게 좋은가봐요! 당연히 아빤 많이 심심하겠지만...ㅎㅎ
그래도 좋은 추억 만들고 오셨으니 된거죠^^
다음엔 꼭 200접시 도전해 주세요~

같이 술 먹을 친구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정말 편하게 쉬다가 왔네요~^^
200접시는 아이들이 크면 가능할려나요^^;,

조용하고 경치좋은데서 캠핑...정말 힐링이죠...도시에살면 그거만큼 좋은게 없을듯합니다..나두 하구싶다..흑흑

요즘은 커플들도 많이 하더라고요~
결혼전에 도전해보세요^^;,

하루님 주말에 힐링 하셨네요.
스달 감사합니다. 그런데 저 한테 두 번 보내신 듯 한데요.
확인하시고 멘트 하시면 제가 보내드리겠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1+1 입니다 ^^;;;
반영이 늦게 되서 한번 더 보냈네요.
안 돌려주셔도 됩니다~ ^^

저만 1+1 이라니 블록체인에게 감사를 해야하나...^^
즐거운 하루되세요.

저도놀러갓다온거 포스팅해야되는대 힘드네요 ㅠ 월요일 홧팅

오늘은 좀 바빠서 점심시간에 후딱 포스팅 했네요^^. 그래서 정성이 조금 부족합니다. ㅋ

이야 멋지네요... 갯벌이라니.... 거기서 체험하는것만큼 좋은게 없죠.... ^^ 멋진 아빠시군요.... ^^

제부도 갯벌은 바닥이 딱딱하고 좋은데, 여기는 발이 푹푹 빠지는 뻘이라 조금 위험 했네요.
다른분들은 낚시로 횟감 잡아 드시더라고요^^;,

캠핑장 송림이 아주 좋네요^^
저는 몇 번 다른 가족들이랑 휴양림도 가봤는데.... 가족끼리 간게 제일 편했던거 같아요...^^

아이들과 할 수 있는 요리나, 그 무언가를 또 찾아봐야 할 것 같네요. 가만히 있어도 좋긴 하지만요~^^

멋지네요. 5살, 1할 아기랑 갈 만한 경남에서 가까운 곳 없을까요?

제가 용인 살아서, 경남쪽은 잘 모르겠네요^^;;

캠핑을 아이들이 좋아하나봐요
우리애들도 하고 싶다고 하는데
걱정이 앞서네요 ㅎ
사진으로 보니 좋아보이네요
특히 해먹ㆍㆍ

해먹, 처음 누워봤는데 아주 좋네요.
해먹 스텐드 사시면 집에도 설치 가능합니다.
글램핑부터 시작해 보세요~
은근 힘들어요. 차를 바꾸고 싶은 욕망이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