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색어머니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녹색어머니 하는 날입니다.

아내가 휴가를 내지 못해 제가 갔지요~^^

녹색어머니 이거 이름 바꿔야 겠어요.

녹색학무보? ^^;,

올해부터 년1회 의무라고 하네요.
작년에는 와이프 3번했다고 하구요.

30분 서 있는데, 아이들이 인사 참 잘합니다.
이쁜 아이들이에요~^^

QmTPWXwMWqybMDkjim6QsMG5FbQVLnqg8t7MsRtTmV8E8W.jpg

20180907_083602_HDR.jpg

하늘도 이쁘고요~~^^

20180907_084751_HDR.jpg

휴가낸김에 있다가 캠핑 다녀올께요.~!!!

불금!!!!

Sort:  

아버지가 어머니회 옷을 입으시니 이상하군요ㅎ
저희도 내년부터 저거 하게 생겼네요 ㅜㅜ

재미있습니다. ^^ 딱 30분이니깐 즐겁게요~

아침 일찍 수고하셨습니다. ~ㅎ

어머니들은 자주 하시는데 아버님들은 시간내기 쉽지 않나봐요~^^

진짜 캠핑하기 좋은 날씨입니다~^

밤에는 좀 추웠는데. 날씨 대박입니닷

ㅋㅋㅋ 네 의무예요...
저흰느 1년에 2번했어요...

전 나가기는 힘들지만
나갔다오면 에너지를 얻고오는것같아요..ㅋ.ㅋ

멀리 타국에 가신지 얼마 안되셨나보네요.
포스팅 쭉 한번 둘러봐야겠습니닷~^^

녹색아버지 멋지십니다!!! 으흐흐
캠핑도 몸조심 잘 다녀오세요!! 요즘 날씨 너무 좋죠??^^

날씨 쥑입니다. 혹시 집이시라면 외출을. . . ^^

저도 찬성입니다~~
아이들 챙기는 활동에 왜 꼭 "어머니"가 들어가야 했을까요~~
이제는 바꿀 때가 온 것 같습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 . . 시간 되시는 분들 다 나오신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이게 꼭 필요한가 생각했는데, 필요하겠더라고요. 차들도 많이 다니고, 정신없이 다니는 아이들도 있고요~^^;;

녹색 아부지 였네요.
저는 해 본 기억이 거의 없네요.
조끼에 글씨를 반대로 적어 놓는군요.
차 미러 때문에 그런건가요?

저도 처음이였습니다. ㅎㅎ
셀카로 찍으면 글씨가 거꾸로 나오드라고요~^^;;

좋은 일 아이를 지키는일 뿌듯하셨군요^^
저도 조만간 하게 될가요? 하하하

스팀 고래의 꿈.jpg

귀찮아 하지 마시고, 재미있게 하시면 되요~^^
아이들의 기운을 받는 느낌? 아이든ㅅ 인사 디게 잘해요.

부지런한 하루님? 응원~~^
요즘은 녹색학부모 이름 바꿔야되는게 맞네요ㅎ
날씨 선선하고 좋아서 캠핑 넘좋겠어욤

부모님 둘다 시간 안되면 대리도 있데요. ^^;,

녹색학부모 좋으네요.
우리애들 어릴때는 엄마들이 집에서 전업주부하는 사람들이 많았지만 지금은 맞벌이 부부가 많으니 누구든 참여할 수 있는 사람이 하면 되겠네요.
고생하셨습니다^^

네. 맞아요. 시간 되는 사람이 하면. ^^
녹색학부모는 한번 해보니 꼭 필요한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63.51
ETH 2579.20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