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몸 아닌 털몸 공개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행복한 하루 haveahappyday 입니다.

다니 님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 에 당첨 되었습니다. 야호 😉

[Curating #17]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일주일 고정 보팅+댓글+주간뉴비'로 응원해드립니다.


제목은 누구나 클릭 할 수 있도록 강하게 "알몸 아닌 털몸 공개"

오늘의 포스팅은 저희 집에 살고 있는 "골든 햄스터 신비"입니다.
아이들이 신비 아파트 만화를 보다가 이름을 지었네요. ㅎㅎ

골든햄스터는 다른햄스터보다 덩치가 아주 큽니다. 신기하게도 소변을 가리는 아주 특이한 녀석이죠.

탈출 광입니다. 어느날 자고 있는데 귀가 간지러워 봤더니 저녀석이 제 얼굴옆에 있더군요.
놀래서 기절할뻔 ㅡㅡ^

탈출을 시도 하는 신비를 사진으로 찍어봤네요.

1). 챗바퀴 따위로는 운동이 안된다말야.....영차영차
externalFile (5).jpg

2). 나를 가두고 있는 철망을 끊어버릴테야~
externalFile (3).jpg

3). 여기도 저기도 다 갈아주겠어~
externalFile (6).jpg

4). 빈틈이 보인다. 난 요가를 많이 해서 몸이 유연해~ ㅎㅎ
externalFile (8).jpg

5). 아!!! 머리가 꼈어, 아퍼 ㅠㅠ
externalFile (9).jpg

6). 조그만 더~ 더~
externalFile (7).jpg

7). 아싸 탈출 성공!!!! 밥주세요~ ^^
externalFile (1).jpg

8). 아싸 탈출 성공!!!! 밥주세요~ ^^
externalFile (11).jpg

이렇게 신비는 밥 먹고 다시 집으로 돌아갔네요. ㅎㅎ

암컷일까요? 숫컷일까요? 맞추시는 선착순 3명 댓글 풀보팅 해드립니다.

(제가 풀보팅 해봐야 느낌도 없고 그냥 기분만 좋아집니다.ㅋㅋ)

마감!!

Sort:  

앗 햄토리 넘 귀엽네요. 전 숫컷으로 한표입니다ㅎㅎ 라고 했는데 밑에 보니 암컷이었군요ㅜㅜ 미안 신비야ㅎㅎ
/ 다니의 뉴비 지원 프로젝트(2월 4주)

여자에요~ 뿌잉~^^;;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우리 아이 어릴 때 햄스터를 키웠습니다.
참 열심히 톱밥 갈아주고 잘 키웠는데, 6개월 쯤 지난 시점에 죽었습니다.

아이 모두 울고 불고 난리도 아니었고, 잘 묻어주고 다시 키우지 말자 했네요.
그 후로 마음에 상처가 꽤 오래 갔고요.

이야기가 무거워 졌나요?
아이에게 미리 준비 시키는 것도 좋은 듯해서요.

글로 봐서는 요가도 하고 많이 이뻐하는것 보니 분명히 암컷입니다.

즐거운 오후되세요

암컷 딩동댕 입니다.
저희도 전에 한녀석 보내고, 한참뒤에 다시 입양했습니다.
떠나보내는것도 경험(?) 이라고 생각하고, 있을때 잘 하고 있습니다 .^^

암컷요!!!
보팅 & 팔로우 하고 갑니다. 바쁘시지 않으시며 맞팔 부탁해요.

암컷 딩동댕 입니다.
맞팔 했습니다. ^^

암컷입니당~~ image

전문가의 포스가 느껴지는데요. ㅎㅎ
팔로우 했습니다.
암컷 딩동댕

햄스터 오랜만에 보네요! 어릴때 주변에서 많이 키웠는데.. ㅎㅎ 귀엽습니다.
풀보팅 이벤트 놓쳐서 아쉽네요 ㅠㅠ

파워가 많이 딸려서, 좀 차면 보팅할께요. ㅋㅋ
파워업 해야하는데^^;;

엇~ 풀보팅~ 늦었네요^^♡

이제 보팅 파워가 없어요.
서러운 뉴비ㅠㅠ

햄스터 볼때마다 너무 키우고 싶은데 현재 키우고 있는 강아지만으로도 벅차서 늘 눈팅만 하게 되네요.ㅎㅎ 잘 보고 갑니다. 자주 보려고 팔로우했어요.ㅎㅎ

강아지, 고양이는 넘사벽이라 햄스터, 거북이, 구피등등 물고기 키우고 있습니다.
어항이 3개 였는데, 1개 없애니깐 또 욕심이 나네요. ^^;;

암컷이든 수컷이든
잘 키우길 바래요~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아야죠~^^

암컷은 세분 하셔서 저는 수컷으로 하겠습니다. ㅋ
그리고 암컷, 수컷 상관없이 너무 귀엽습니다^^
햄스터에게 팔로우하고 갑니다. ㅎㅎ

저를 보면 제가 더 귀여울껄요?? ㅠㅠ
확인 할 수 없으니 막 던집니다. ㅋㅋ
암컷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314.14
ETH 2890.04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