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주렁주렁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하남 주렁주렁 2번째 방문입니다.

역시 평일이 좋습니다.
이번에는 친구네 가족과 같이 갔는데, 아이들끼리 잘 노니 더 편한건 같네요. ^^;;
1.jpg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가장먼저 만나보는것은 카멜레온 입니다.
어디에 숨었는지, 딱 2마리 보이더라고요.
2.jpg

미어켓 입니다.
앞에 물이 있어서 못 건너는건지 궁금하더라고요.
3.jpg

이녀석은 화난 표정이네요. ㅎㅎ
4.jpg

악어도 한마리 있고요..ㅋ
5.jpg

수달한테 먹이주기 하는데, 손이 참 부드럽습니다.
저 구멍사이로 먹이만 쏙 가져가요. ^^;;
6.jpg

비어디드레곤은 요즘 집에서도 많이 키우고 있지요.
저도 한번 도전해 보고 싶습니다.
8.jpg

사막여우는 힘이 없어 보여요. ㅠㅠ
9.jpg

새 먹이주기. 손이 엄청 달라붙네요. 손에 똥도 싸고. ㅡㅡ
10.gif

중간에 불빛으로 노는공간이 있는데, 주렁맨(직원)이 커플한테 이쁘게 만들어주더라고요.
12.jpg

이 아이는 참 이쁘게 생겼습니다.
모델이에요.
13.jpg

미니캥거루(정식이름 모름)가 새끼를 낳았는데, 새끼가 알비노에요.
알비노는 처음 보는데, 엄청 신기합니다.
14.jpg
15.jpg

마지막으로 닥터피쉬~
어린이보다 어른에게 더 몰리네요. ㅋㅋ 각질이 많아서 그런가..
11.gif

2~3시간 관람코스 정도 됩니다.
어디놀러 갈때는 평일에...가는걸로요...
여유로운 관람이였네요!!!!

Sort:  

어디쪽 주렁주렁이에요?
부산과 좀 다른 종류 들도 있네요^^
딸이 좋아 할듯 해서요

알비노 첨 봐요 신기 하네요 귀엽고!

스팀 고래의 꿈.jpg

사막여우 너무 귀엽네요.

사막여우가 너무 힘없이 있네요. (졸린가봐요.)
에버랜드에서 본 아이들은 엄청 뛰어다니는데... ^^;;;

여기 주렁주렁은 볼 것들이 많네요. 해운대는 이제 철수 한 것 같네요.

해운대, 경주, 일산, 하남 이렇게 있는것 같은데.
해운대는 끝났군요.
끝나면 그 아이들은 어디로 갈지... 음...궁금하네요.

너무 좋네요ㅎ제가파충류좋아하는데ㅋㅋ가고싶어요

요즘은 지역별로 작게 파충류도 체험할수 있게 하더라고요.
규모가 좀 작긴 하지만요.

사육사나 수의사를 하셨어야는데요.. ㅎㅎ

저희 딸이 할것 같습니다.
수의사가 꿈인데.... 꿈은 꿈이고... ^^;;;
동물 관련해서 직업을 갖지 않을까 싶네요.

하루님이 다른 글댓글에 써 놓으신겁니다..
핸드폰 공기계만 있다면 아주 싸게 가능합니다.
저는 데이터 6기가, 통화 200분인데, 16,500원!!!
제휴카드 17,000원 할인.
공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ㅋ

요거 자세히좀 등록하는 방법이랑
제휴카드 어떠거 쓰는지 포스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기다릴께요.. ^^

^^;;알뜰폰 관련글이여서 알뜰폰 이에요.
행사할때 가입하시면 알뜰폰은 저렴해요.~

동물체험 좋네여...사육당하는 동물들이 불쌍하긴 해두 ㅡ.ㅡ

인간이 만들어둔 울타리에 있는거죠.
돈벌기 위해 어쩔수 없는... ^^;;
(보호도 해줌)

하남에 이런데가 있네요
사막여우 너무 귀엽네요
힘은없어보이지만

닥터피쉬는 손만 가능한가요??
급 궁금..ㅋㅋㅋㅋㅋㅋㅋ

하남 스타필드 바로 건너편에 있습니다.
닥터피쉬 발 넣는 사람 아직 못 봤어요. ㅎㅎㅎ
높이가 좀 높거든요. 으흐흐...

발 넣고 싶은데 안타까워요..ㅋㅋ

생생한 동물체험이네요...ㅋㅋㅋ

만지는 체험도 가능하니깐 한번쯤 가볼만 합니다.

주렁주렁 싫어요!! 파충류는 지지~~ ㅋㅋ

큰거는 지지
작은거는 귀여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66.47
ETH 2631.87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