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한 정보 전달-머리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하루입니다.

오늘은 포스팅은 오랜만에 유익한 글을 작성하려 합니다. ^^

머리털 빠지시는 분들 많지요??? ^^
유전적인 이유 뿐만 아니라 환경때문에도 많이 생기는데요~
저희 아버지도 없으십니다. ㅡㅡ;;
머리숱은 참 많으신데, 젊을때 사업에 실패하시면서 점점.... 빠지셨네요.

1 프로페시아
세계적으로 유일한 탈모치료약입니다.
피나스테리드 1mg 성분으로 보험이 안되기 때문에 비쌉니다.
약국마다 가격 또한 다르고요.

프로시아가 만들어진 계기는 아래 소개해 드릴 프로스카 라는 놈이 있는데요.
전립선비대증 치료약입니다. 프로스카의 부작용이 털이 나게 하는 점입니다.

이것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약입니다.

프로페시아.JPG

2 프로스카
전립선 비대증 약으로 피나스테리드 5mg 성분입니다.
프로페시아보다 5배 많고, 보험 가능합니다.

젊은 사람에게 처방은 불법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또는 비보험)
그래서, 아버지께 부탁하여 약을 받은 후 4등분 하여 먹습니다.

(프로페시아도 보험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프로스카.JPG

프로스카 절단기도 나왔습니다. 약 모양대로 딱 들어가네요.
절단기.jpg

3 모나드정
프로페시아가 유일한 약이라고 소개했는데요.
몇년전에 약 특허가 만료되어 카피약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모나드정만 소개합니다.
프로페시아와 동일한 피나스테리드 1mg 성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도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모나드정.JPG

3 핀페시아
인도산 프로페시아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가격 저렴합니다. 직구로 많이 구매하십니다.

의약품으로 들어가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아무나 살 수 있고, 국내 들어올때 허용 개수가 정해진걸로 알고 있습니다.
핀페시아.png

4 마이녹실액
마이녹실액은 미녹시딜라는 뿌리는 탈모 칠료제가 들어가 있는데요.
먹는약과 같이 사용하면 좋다고 하네요.
마이녹실액5%.JPG

저는 더 많이 빠지면 빡빡 밀고 다닐 생각입니다.
뒤통수가 안 이쁘지만요~ ^^;;

뒤통수가 이뻐야만 빡빡미나요
나는 뒤통수가 안 예뻐도 빡빡밀어요
그러나 주위사람 내머리를 보며 한마디씩 하죠 너 사회에 불만있냐

옆집 아저씨 반짝 대머리 옆 머리로 속알머리 감추려고 애써요
억지로 빗어넘긴 머리 약한모습 이에요

감추지 마요 빡빡밀어 요요요

100% 머리털 나게 하는 약을 개발하는 사람에게
노벨의학상 말고 노벨평화상을 줘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평화를 줬기 때문에~~ ㅎㅎ

프로페시아 부작용은 발기부전.

임산부가 섭취 또는 피부 흡수되면 기형아 출산.

처방은 의사에게, 약은 약사에게 꼭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잘못된 정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Sort:  

제대로된탈모치료제가얼른개발되었으면좋겠네요ㅜ

그러게 말입니다. 온갖 약은 다 개발되면서 요 약은 아직도... ^^;;

정말 좋은 정보네요...^^
요즘 속머리가 자꾸 횡한 느낌이 나는데...ㅠㅠ

부작용 조심하시고요.
약 끊으면 다시 돌아온다는 사실도요. ㅎㅎ;;

로또만 되면 머리심고 싶어집니다 .....아직은 견딜만한데...점점 가늘어지는 내 머릿결 ㅡ.ㅡ,,,,

머리 심은 사람 2명 봤는데요. 추천하고 싶지 않네요.
그냥 빡빡 밀어요~~ ^^

자라나라 머리머리!! 저 어제 장모님께 치료 권유 받았어요 ㅎㅎ 몸신이라는 프로에 나왔다며 ㅋㅋ 약 먹고 치료 하라며 ㅋㅋ내일 병원 가볼까 해요 ㅋㅋ

두피케어도 도움이 되겠지만 약이 최고 입니다. ^^
단, 끊으면 다시 돌아와요~

탈모야 저리가라~ 훠이훠이~

새살이 돋아 나듯이, 새 머리카락도 마구마구 나와라~~ ㅎㅎ

프로페시아 부작용은 너무 치명적인데요?ㅎㅎ

모든 사람이 부작용이 있는게 아니라... ^^;;
머리카락 빠지는게 남성호르몬이 너무 많아서 그런다는 이야기도 있어요.
그걸 줄여주니.. 자연적으로 부작용도..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