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그림쟁이 White B. (백곰) 입니다. 첫인사 드립니다.^o^

in #kr7 years ago (edited)

어릴적부터 종이의 여백만 보면 습관처럼 휘갈기던 저의 유일한 취미인 만화를 다시금 용기내어 기록하려 합니다.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우선 집안에 남아있던 유물과도 같던 습작의 역사를 정리하고 저의 '만화와 사는 이야기'를 시작해 볼까 합니다.^^

초딩시절 해적판 만화책을 보며 그리던 습작이 보이네요.
스캔0007.jpg
스캔0009.jpg
()

고등학교 편집부시절 포스터물감으로 그린 그림들...
건담.jpg
드래곤볼.jpg
에반게리온.jpg
서태지와 아이들.jpg

대학시절 컴퓨터를 처음 접하고 무려(?) 마우스만으로 그린 그림들까지...
46.jpg
잡동사니.jpg
여전사.jpg

"아무것도 하지않으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이제 저의 이야기를 시작해 보려합니다. 가즈아~~~~~!!!!

*p.s :
@kyslmate님의 '문을 여시오오~~' 이벤트도 참여합니다용~~~!!

Sort:  
@hasangwook님 안녕하세요. 개대리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hasangwook님 환영합니다^^
'만화와 사는 이야기' 기대됩니다.
팔로우하고 다음 포스팅 기다릴게요.

옛 그림들 잘 보관 하셨네요. 저도 요즘 발굴 중이라는... 즐 스팀잇 되세요~;)

와우~ 실력이 대단하네요!! ^^
저의 '문을 여시오' 이벤트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백곰님의 만화 습작의 역사,, 첫 포스팅부터 멋짐이 폭발이네요.
앞으로의 활동 기대합니다!ㅎㅎ

와 ㅇ_ㅇ
물감으로 그린 건 진짜 원화라고 해도 믿을 정도네요. :)
(처음에 원화인줄...;;)

반갑습니다^^ 금손 분들은 언제나 이곳에서 환영받고 있으십니다. 올려주신 작품들을 쭈욱 훑어보니, 오늘이 바로 또다른 금손 스티미언 분을 맞이하게 되는 기념비적인 날이 되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왕성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와~ 어릴때부터 금손이시라니 전 그림을 잘못그려서 너무 부럽네요ㅜ

우와아....정말 금손님이 스팀잇에 오셨군요! :) 반가워요!

저도 오래전 애니메이터가 꿈이라 그림에 심취하던 때가 있었는데.. 반갑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53.87
ETH 2445.66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