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침글을 포스팅한 @happyys님의 실태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happyys입니다~
저에대한 글을 올려주셨군요~
일단 스티밋의 분위기나 사용법 같은것은 다 알고왔다고 소개글에서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어디서 알았냐고요? 블로그로 스티밋에대해 알아보는데
제가 요즘 지방에살다가 안산에서 인턴을 하게되어서 이모네 집에 자주 가게됩니다.
그런데 사촌오빠(이모아들)이 스팀을 하고 제가 관심을 보이니까 한번 해보라고 심심하면 댓글달아봐도 된다고
아이디, 비밀번호도 알려주었습니다. 오빠가 대학교때는 저희집에서 학교를 다녀서 친오빠처럼 친합니다.
그렇게 2~3주 눈팅+가끔 댓글을 했고, 지난번 고래분들의 싸움 이야기와 주요 인물들에 대해서도 알았습니다.
그러다가 최근 독감에 걸려 이모네에서 몇일 있게됬고 제 아이디도 만들고 오빠한테 다이렉트로 배웠습니다.
기존에 오빠 아이디로 댓글도 써보고 글도 많이 읽어봐서 어렵지 않았습니다,

보팅은 제가해봤자 거의 안오른다길래 거의 안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올린 글은 오빠가 몇몇 보팅풀 형성한 사람들은 아마 너의 스팀파워로 가면 대꾸도 안할거라고, 이번 싸움 사태만 봐도 알거라고 그래서
정말로 이분들은 답변을 안해주는지 내기를 했습니다.
트렌딩과 보팅목록을 보면서 고래분들을 찾아냈고 오빠한테 저는 할수 있다고 큰소리 첬습니다.
나름 소통에 자신이 있었거든요.
오빠집에 컴퓨터가 1대여서 막 오빠 안하거나 외출할때 마다 틈틈히 계속 제가했습니다.

오빠가 알려준거를 악용한거 같아서 괜히 오빠한테 미안하네요...ㅜㅜ 지금도 오빠집에 같이 있는데 논란이 되었다면 죄송합니다 ㅜㅜ
고칠점이 있다면 고치겠습니다.
부디 오빠가 이사태를 몰랐으면 좋겠네요...정말 죄송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8797.87
ETH 2500.17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