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라"의 장사해서 먹고 살게된 이야기 #8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자영업하는 @happywriter "해라" 입니다.

기억의 힘을 믿으며 쓰게된 저의 장사 이야기입니다..

@dakfn 님 께서 그동안의 시리즈를 포스팅에 링크 걸면 좋겠다고 말씀 주셨습니다..

제 글을 읽고 응원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가게에는 포스만 있고.. 컴퓨터가 없어서 휴대폰으로 포스팅하는 제게는 무척 어렵습니다.

조금더 배워서 다음에는 꼭~ 조언에 따라서 링크해 보겠습니다..♡




저희 가게는 한정 판매를 합니다..

하루 50족...

한정 판매라고는 하지만 물론 남을 때도 있습니다.

장사 초기에...

(그때는 남는 날이 많았었지요...)


여느때와같이 오픈 준비하는데 어느분이 가게 안으로 들어오십니다..


" 혹시.. 쌀이나. 야채를 지원해 주실 수 있으세요?"


" 죄송합니다. 저희는 밥집이 아니라서요... "



" 그런데.. 무슨 일로 지원이 필요하신데요.? "


" 아..저희는 무료 급식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독거 노인분들과. 어린 가장들을 위한 급식소인데 그 분들을 위해서 봉사하고 있습니다."


" 저.. 혹시 남은 족발이 있는데 괜찮으셔요..?"


" 정말 고맙습니다.. 야채는 구하기 수월한데 고기는 구하기가 힘들어요.."


봉사단체와 첫 만남이었습니다..


같이 일하는 친구의 마음이 더 곱더군요...

베푸는게 덕을 쌓는거야~~~♡



족발이 남을 경우 연락드리고 드렸습니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나눌 수 있는 마음이 더 풍요롭게 만들어 주었지요...


1년이 지난 어느날...

봉사하시는 그 분께서 고맙다고 저희가 드린 금액만큼 기부영수증을 발급해 주셨습니다..


부족한 저희 나눔인데.. 숙연하게 감사드립니다.



20180308_170136.jpg



아... 문득 이 글을 쓰는 지금. 반성하게됩니다.

오늘은 모자르더라도 연락드려서 꼭 나누어드리겠습니다...

Sort:  

진심 박수를 보냅니다. 드릴게 없어서 보팅과 리스팀을 하고갑니다.

과찬이십니다.
더 좋은일 하시는 분들도 많지요.. 리스팀까지 해주시고..
감사드립니다.

와~ 좋은일까지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제가 팔로우가 늦었네요.. 팔로우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말씀드리면 예의가 아닌것 같지만
제 뱃속에서 족발을 보자마자 날뛰는것 같습니다 ㅠ ㅠ
기부라는 것 참으로 쉬운일은 아닌데 대단 하십니다.

사소한 욕심만 버리면 쉬운 일인데 저도 잘 안되더라구요...
오늘은 꼭 드려야겠습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짝 짝 짝
멋진 분입니다.
내가 행복해지는 것은 어려울지 몰라도 누군가를 기쁘게 하는 것은 참 쉽죠.

역시 롱다리님...
표현이 마음에 확 와닿습니다.
고맙습니다♡

나눔을 아시는 해라님^^ 복 받으실겁니다! 짝짝짝~
그나저나 족발이 아주 탐스럽네요~ ㅎㅎ

나눔은 독거장군님이 최고이시죠..

나눔로또의 달인 독거의 뻘짓 프로젝트~~~^♡

늘 응원합니다.. ㅎ

족발아 기다려!!!!!

네~ 네~ 반님~기다릴께요♡

From: 족발 ㅎ

아 괜히 봤어...
막판에 족발 사진은 왜 올렸어요.
또 한잔 생각 나게요. ㅋㅋ

나눔 실천 많이 하시고
오늘도 많이 파세요.

ㅎㅎ
선배님 계신곳이 어촌마을이시면 어디신가요...
한번 놀러가고 싶네요^^

해달님.
조용 할 때 제 블로그에 오셔서 예전 글 보시면 나와 있습니다.
이벤트 글에 있습니다.

못 찾으면 다시...

아~~~ 맞다.. 후포네요.
그때는 뉴비라서 정신없이 댓글만 달았던 기억이.. ㅎㅎ
언제 함 가겠습니다~~~~♡

가진걸 나눈다는게 쉬운일이아닐텐데 정말 좋은일 하시네요 멋지십니다!

뚜기? 님?
친한 친구 닉네임이 뚜기에요..
팔로우 했어요~^^

앗ㅋㅋㅋ뚜기 맞습니다 ㅋㅋㅋㅋ!!감사합니다~~

정말 돈이 없어서 기부를 못한다는 사람들에게 귀감이 될만한 일이네요.
너무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칭찬받을 일은 아닌데 이렇듯 응원해주시니 부끄럽네요..

제대하시는 그날까지 건강하고 보람찬 군생활 하십시오.. "충성!"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498.47
ETH 3469.97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