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스팀잇은 레벨이 어찌되는지요..

in #kr7 years ago

궁금해서요...

선배님들께 여쭙니다.

예전에 ( 10년전쯤 ) 큰아들이 초등학생일때
RPG 게임을 했었습니다..
아들 레벨업 시켜 준다고 저 혼자 게임에 빠졌었지요.. ㅎ

각설하고...

20180305_041605.jpg

제가 알고있는 레벨 단계 입니다..

진심으로 궁금해서 여쭙니다...

스팀인은 단계가 어찌되는지요...(^^)

꾸준히 노력하는 뉴비들의 힘이 되어주시길..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분명 궁금한 답변을 해 주시리라 믿습니다.

Sort:  

kr-qna 태그 게시글에 소량의 보팅을 하고 있어요.
kr-qna 태그, 앞으로도 많이 이용해 주세요!
Qna서포터즈나 질문내용을 잘아시는 스티미언님이 오셔서 답변해주실겁니다. 😇
(해당 댓글은 로봇이 작성했어요! 🤖🤖🤖)

플랑크톤 - 피라미 - 돌고래 - 범고래 - 고래 순이라고 하네요~

네~ 댓글 감사합니다..
아직 전 한참 멀었네요 ^^

명성도 말고 레벨은 어떻게봐요?

아래의 답변 참고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오 저는 돌고래네요 ㅎㅎ

와우~~~^^
멋지십니다.

안녕하세요. Qna서포터즈에서 활동중인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제가 늦게 출동해서 다른분이 먼저 답변을 잘 달아주셨네요.

https://busy.org 에 접속하면 스팀파워에 따라 플랑크톤, 피라미, 돌고래, 범고래, 고래 이렇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대략 500sp 근처로 플랑크톤을 탈출하여 피라미가 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5000sp 근처에서 돌고래가 되는것 같으며, 다음은 50000sp 근처에서 범고래가 됩니다.
그리고 500000sp 근처에서 고래가 되는 것 같습니다.
이것은 정확한 수치가 아니며, 대략적인 수치라고 이해해 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참고로 500sp 가 되기전에 피라미로 뜨는걸 확인했습니다.

그럼 행복한 하루 되시고 앞으로도 궁금한 것이 있으시다면 #kr-qna 태그를 이용하여 질문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궁금했던거 한번에 해결해 주셨습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영광입니다~

재미로 한번 보시라고 링크 드립니다 ^^
https://steemit.com/steemit/@jejuin/jejuin-steampower-class
전 복어에서 빵터졌어요 ㅋㅋㅋ

아.. 복어... ^^
저도 터졌습니다... ㅋ

열심히 글 쓰시다보면 ... 곧 탈출 가능할겁니다.

전 답답해서 현질. ^^;

보팅했습니다.

ㅋㅋ
조만간 저도 현질갑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316.74
ETH 2581.53
USDT 1.00
SBD 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