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계급도 /Class of STEEM POWER

in #steemit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요즘 포스팅이 뜸했는데
재미로 스팀 파워별 계급도를 만들어 봤습니다 ㅎㅎ
바닷물고기 기준으로 합니다
제가 낚시꾼이기에 ㅋㅋ 먹는거로
고래까지 할려고 했는데 넘많네요 점점 추가하겠습니다.

Hello, everybody.
For fun, I made a class by steem power.
Based on sea fish standards
Because I am a fisherman, I eat by eating.
I'll add more and more.

STEEM POWER : 15~99 크릴새우 Shrimp

STEEM POWER :100~499 각재기 Minnow

STEEM POWER : 500~999 우럭 Rockfish

STEEM POWER :1000~4999 참치 Tuna


STEEM POWER : 4999~9999 상어 Shark


STEEM POWER : 10000 ~19999 : 돌고래 Dolphin.


STEEM POWER : 20000 over : 고래 Whale

새우 탈출할려면 멀었네요 ㅋㅋ
It takes me a long time to escape from shrimp.

STEEM POWER 별 보팅 금액 알아보기
파워 입력하시면 풀보팅시 금액 나옵니다.
10000이 4$면 갈길이 멀군요
https://steemnow.com/upvotecalc.html

@dakfn 님 의견반영 ㅋㅋ 임대스파는 복어로 합니다
Reflecting opinion of @dakfen
The rental STEEM POWER is a puffer fish.

여러분은 어디쯤이신가요?
What class are you in?

If you have any other news, follow on me.
by @jejuin

Sort:  

제가 잡았다가 봐로 놔주었던 애기 복어 사진 투척해봅니당 ㅋㅋ
KakaoTalk_20180115_010154517.jpg

오호.. 낚시도 하시는군요 !
저도 많이 잡는친구인데 바로 놔줘야죠 바늘 부러지는 복어!

@jejuin님 안녕하세요. 하니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재미있는 비유입니다.

센스가 있다고 생각되어져
보는 내내 입가에 미소가 떠나지를 않았습니다.

잘 보고 가요

리스팀 감사합니다 ㅎㅎ

재미있네요 ㅋㅋㅋ 새우 밑에는 무엇일까 했는데...플랑크톤인가요 .. ㅜㅠ

원래 기본 임대스파가 15라 새우부터일꺼라 생각했는데... 플랑크톤분들이 계시군요ㅜㅜ

저는 이거보니깐 회 매운탕 대하구이 먹고싶어지네요 ㅋㅋㅋㅋㅋㅋ
저의 계급은 플랑크톤이네요 ㅋㅋ ㅋㅋ

제목부터 흥미있어서 들어왔는데 그림까지 재치있으셔요!!
전..크릴새우보다 작아서...ㅎㅎ
댓글 보니까 플랑크톤으로 불리는게 맞다는...
새우로라도 얼른 성장해야죠!!! 잘보고 갑니다!!

네 뉴비들 얼른얼른 새우탈출합시다 ~~

플랑크톤 하나 글 잘보고갑니다 :-) 크릴새우를 향해..! 열심히 스팀파워를 올려봐야겠습니다!

네 !! 열심히 성장합시다 ㅎㅎ

크릴새우 보다 더 작으면 뭐라고 불러야할까요...;;;플랭크톤??ㅋㅋ

ㅋㅋ 플랑크톤 맞는거같네요

새우도 안된다고 생각했는데 15이상을 좋게 봐주셨네요 ㅎㅎ
Whale말고 대왕고래 클래스가 따로 있을 것 같습니다.

지갑을 볼수가있어서 ㅎㅎ 고래들은 바다속깊이 있겟죠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1397.32
ETH 3382.52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