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비뼈 부러진 사람도 스팀잇 합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갈비뼈 부러진 @happywriter 입니다.

지난 1월 26일에 두개나 부러졌으니.. 이제 한달이 지났군요..

20180228_161821.jpg

119에 실려서 (소방관 아저씨. 고맙습니다♡)
응급실에 갔는데..
집에 가라고 하더군요..
깁스도 못하니 진통제 먹고 붙을때 까지 누워 있으라고 ... ㅜㅜ.

하지만 지금 생각해보니 참 고마운 일이 되었습니다.
하루 종일 누워 있다보니 할 수 있는 무언가를 하려고 할 때 다가온 스팀잇~~~♡

이메일 인증받고 2월 5일 부터 스티미언 분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23일차 뉴비..
140 팔로워..
27 포스팅..

이게 다 부러진 갈비뼈 덕분이더군요...^^

튼튼하게 잘 붙은 후라도 지금의 스티미언 분들과의 인연을 위해 열심히 하리라 다짐해 봅니다.

비오는 수요일.. 빨간 장미는 못드리지만.

빨간 하트는 날려드리겠습니다.. ^^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이런 많이 다치셨군요.
빨리 쾌차하시길 기원합니다.

와우~ 와주셨네요..
앞으로도 많은 소통할께요.
감사합니다.

해피님!! 그런일이 있으셨군요!!~
빨리 나으시길 바라며 풀봇으로 응원하고 갈게요!! ^^

덕분에 로사리아님의 금손 레시피도 보고.. 참 고마운 갈비뼈 입니다..

흐미 풀봇.. 감사합니다 ㅜㅜ♡

아이쿠

잘 붙어라 잘 붙어라...

비오는 수요일에는 빨간 장미를 아시는 것 보니 연식이 느껴집니다.

비오는 수요일에는 소주입니다.
아픈 사람 두고 좀 그런가. ㅋㅋ

즐거운 저녁 시간 맞이하세요.

ㅎㅎ
구창모의 희나리도 알지요..

방울이님도 행복한 수요일 되십시오~♡

아 네...
돌아와요 부산항이네요. ㅋㅋ

방구리입니다.

ㅎㅎ
방구~ 리 님..
늘 응원합니다♡

빠른 회복 기원합니다~^^

네.. 더 많은 소통할께요..
감사합니다..♡

하루빨리 쾌차하시길 바랄께요! 하루 마무리 잘하셔요~!

넵 감사합니다.
사관생도님!!
♡♡♡
늘 응원합니다.

혼자 일하시는 그분을 위해서 . . . 후딱 나으셔야죠~^^

오늘도 또 막혔다네.. ㅜㅜ

부러진 갈비뼈에 고마워 하게 될줄은 모르셨죠? ㅎㅎ
어서 빨리 붙어라~ 붙어라~ 얍^^

ㅎㅎ
갈비뼈가 효자 노릇합니다.

그래도 치킨 인증은 할 예정입니다♡

그거 엄청 아프다고 하던데요. 기침할때도 아프고.
빨리 갈비뼈가 붙길 바래요.

재채기 나오려고 할때 하늘이 노랗게 보입니다.
응원 감사합니다^^

에구~~빨리 좋아지시길~
비오면 더 아픈데..ㅠㅠ

아.. 어쩐지 오늘 아침부터 더 뻐근하던데 이유가 있었군요 ㅜㅜ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97.94
ETH 3099.12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