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들만의 리그

in #kr7 years ago

혹시나 제가 올린글 때문에 마음 상하셨다면 죄송합니다. 전혀 그런 의도로 한 것이 아니었는데 그렇게 전달된 것 같아 죄송합니다. 온라인 채팅방에서 그런 얘기가 돌았다고 해서 더 나은 방향을 제시해 보고자 올린 글인데 다른 누구한테는 상처가 될 줄은 몰랐습니다. 이렇게 올리신 글을 보니 마음이 무겁습니다. 제가 오히려 스티밋에 물의를 일으키고 있는 것 같네요. 마음 푸시고 기분좋은 스티밋 활동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Sort:  

아... 그것은 아닙니다. 결코 아니니 마음 안쓰셔도 됩니다. 오비이락인거 같습니다. 3자녀키우시 워킹맘님의 이불마켓도 제가 기억하고 있습니다.
이왕하는거 열심히 더 성실히 하신다는 워킹맘님을 저는 지지합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1136.19
ETH 2969.45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