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안철수 대표를 만나다] UNIST 잔디밭 토크 콘서트

in #kr7 years ago

저도 정치인으로서의 안철수대표가 아닌 우리 삶을 변화시킨 한분으로 그 분의 업적을 생각하며 이 글을 읽었는데, 너무 공감가는 부분이 많네요. 사람은 누구나 자기의 경험이나 지식에 기반해서 여러가지 상황을 판단하게 되는데요, 그런 점에서만 본다면 안철수 대표는 이공계에 대한 많은 경험과 지식을 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과학분야에 대한 많은 발전을 가지고 올 수 있는 정책을 입안하실 수 있을 거라는 생각은 드네요. 저는 뼈속까지 순수하게 문과라 잘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안전과 관련해서 큰 문제가 없었는데, 요즘에는 안전과 관련된 처우 문제도 정말 중요한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제가 직접 콘서트에 참석한 것은 아니지만 참석한 것 만큼이나 좋은 주제에 대해
간접 체험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

Sort:  

안전과 관련한 처우 문제가 날이 갈수록 중요해지는것 같네요. 정치적 성향과 이념을 떠나서 이공계에
대한 많은 경험과 지식이 있는 안철수 대표에게 배울 점이 많은 것 같습니다. 간접 체험이 되었다니 영광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938.24
ETH 2404.86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