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오늘은 늦잠 자야지 했는데...

in #kr7 years ago

맞이해 드렸습니다
에 오타가 있어서 이런 오타를 아직까지 다른 분들이 가만 두시지 않았을텐데 이상하다 싶어 댓글까지 읽었더니 세계님께서 이미 다녀 가셨군요. 아직 수정을 안 하신것을 보니 피곤하셔서 오늘은 주문시는가 보네요~^^ 영화보는 시간 조금은 줄이시고 양질의 수면에 신경써야 하실때라는 생각이 드네요~ 저 짤은 정말 재밌어요~^^

Sort:  

잔다고 하고는 한 참 뒤까지 이것 저것 하다가 6시 쯤에나 잠에 들었었어요 ^^ 오늘은 긴긴 잠을 자고 나왔네요. 너무 자서 멍할 정도에요 ^^ 최근 밤에는 책보다 영화보다 드라마보다 일하기도 하고 밤에 자꾸 뭔가 하게 되네요 ^^ 말씀 대로 양질의 수면에 집중을 해봐야 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331.57
ETH 2650.11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