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아이와 함께 만드는 개구리 샌드위치

in #kr7 years ago

워킹맘으로서 전업맘이 부러울 때는 엄청 많지만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아이와 함께 문화센터에 가는 것 입니다. 줄여서 문센이라고 한다지요. 애가 셋이지만 문센은 한번도 가 본적이 없어요. 가 보고 싶은 마음이야 굴뚝 같지만, 주중에는 주로 낮시간에 진행되고 주말엔 시댁에 떼어 놓은 아이를 만나러 가야하니 여의치가 않습니다.

요즘은 요리, 발레, 밸리댄스, 미술 등 다양한 문센 프로그램이 많으니 아이들과 배우러 다니면 참 좋겠다 싶습니다. 그나마 이번주에는 교회 영아부에서 아이와 함께하는 요리활동시간이 있어 문센 대리체험을 해 봤습니다.

일명 '개구리빵' 만들기. 처음엔 '웬 개구리?'했는데 만들어 놓고 보니 진짜 개구리네요. 우리 첫째나 둘째 모두 신나서 만들더라구요.

20170827_120222.jpg

재료도 정말 간단 합니다.

재료 : 모닝빵, 샌드위치용 햄, 치즈, 토마토, 피클, 양상추,이쑤시개, 홈런볼, 해바라기씨 초콜릿

20170827_120645.jpg

만드는 방법도 정말 간단해요.

  1. 모닝빵에 잼을 바른다.
  2. 양상추, 햄, 치즈, 토마토, 피클을 원하는 순서대로 넣는다.
  3. 모닝빵 위에 이쑤시개 두개를 양쪽으로 꽂고 홈런볼을 끼운다.
  4. 해바라기씨 초콜릿으로 눈과 코를 만들어준다.

20170827_120017.jpg

짠~♡ 완성입니다. 집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만들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도 초집중을 하고 만들더니 맛있게 먹네요.

20170827_120203.jpg

 @ 2017. 8. 29

해피워킹맘 팁 : 저는 샹달프 블루베리잼을 이용했어요. 샹달프잼은 많이 달지도 않고 수제쨈과도 견줄만해서 저는 가끔 구매해 먹는데요, 안 드셔 본 분들은 드셔보실 것을 추천해 봅니다.
downloadfile-76.jpg

Sort:  

해피워킹맘님의 모처럼 반가운 일상 포스팅이네요

공주님이 참 예쁘네요
부럽습니다 ^_^

ㅋㅋㅋㅋ 그렇지요. 저도 모처럼 부담없이 작성한 육아 포스팅이었네요. 점심시간, 저녁시간, 유축시간 짬짬이 작성해 둔 거라 퇴근하면서 포스팅 해 놓고, 애들 씻기고, 책 읽어 재우고 나서 들어온 스티밋에서 여전히 1000club관련해서 논의가 계속되고 있길래 이건 아닌 것 같다 싶어 참지 못하고 또 포스팅을 올렸더니 벌써 12시 15분이네요...ㅠ.ㅠ 이런건 그냥 참아도 되는데...ㅠ.ㅜ

우와~정말 기말한 아이디어네요 홈런볼과 쵸코해바라기씨로 개구리 눈을 표현ㅎㅎㅎ아이들이 무척 좋아했겠어요^^ 저녁은 드셨나요? 편안한 저녁되세요~

저도 신기해서 네이버에 누가 올린 글이 없나하고 찾아봤더니 아직 많이 알려진 방법은 아닌 것 같아요. 아지매한테 해 드셔 보라고는 못 하겠고, 나중에 금쪽같은 손주들 생기면 만들어 주세요~~^^ 아직은 너무 먼 날의 일이죠?^^

도전해 보겠습니다. ㅎㅎ 쉽게 아이와 샌드위치를 만들어 볼 수 있겠네요. ^^

아이들은 생각보다 큰걸바라진 않는것 같아요~ 엄마아빠랑 함께 있는것만으로도 넘 좋아해서 제가 더 미안해질때도 있더라구요^^;

개구리빵 귀여워요~ ㅎㅎㅎㅎ
아이가 엄청~ 좋아하는 것 같아요. ^_^
표정에서 자랑스러워 하는 마음이 뿜뿜-!

개구리가 너무 귀엽습니다.

샹달프 저도 참 좋아하는 잼이지요. ㅋㅋ

아 ㅎㅎ 모닝빵으로 저런 개구리빵을 만드네요 ㅎㅎ
아이와 함께 빵을 만드는 재미가 있겠네요..

네... 앞으로 애들 유치원이나 어린이집 소풍갈때도 한번씩 만들어 줄 계획입니다. 성민님은 아이가 많이 컸으니 이런걸 보고 신기해 할 나이는 지난것 같고... 그냥 모닝빵 샌드위치 만들어 드셔도 맛있답니다. ^^

네 ㅎㅎ 우리 아이들도 모닝빵만 그냥 좋아합니다. 뭐 넣으면 잘 안먹더라구요 ㅋㅋ 까탈스럽습니다. ㅎㅎ

아이들이
참 좋아 할것 같아요

집에서 아이들과 요리하는 건 생각 이상의 기쁨이자 배움입니다~^^

아이들이 요리에 참여를 하면 그 음식을 좋아하게 되는 것 같아요~
아이들은 정말 신비한 존재 같아요~

샹달프 블루베리는 저어 먹어야 해요..
저는 처음에 블루베리 엄청들어갔네 했는데.. ㅎㅎ
다 위에 올라와 있던... ㅠㅠ

잘 봤습니당~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51.41
ETH 2679.5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