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팔로워 기념> 글 보상금 몰빵(?)^^ 이벤트
누구나 그렇겠지만 일하는 엄마에게 하루 24시간은 항상 부족합니다. 절대시간은 정해져 있는데 하고 싶은게 한 가지 늘었으니 잠을 줄일 수 밖에요.. 그래도 스티밋 덕분에 남푠이 집안일을 엄청 많이 도와줘서 스티밋 하기전보다 훨씬 편해졌답니다~^^
어제도 신랑이 스티밋 붙잡고 있는 저한테 한마디 하려고 했다가 제가 어제 쓴 포스팅 보여줬더니 감동했다며 한마디 안 하길 잘 했다고 하네요~ㅎㅎ
스티밋을 하고 나서 제 삶의 소소한 변화가 있다면 제 이야기에 귀기울여 주고, 공감해 주고, 위로가 되어 주고, 기쁨을 주는 분들이 계셔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그래서 200팔로워도 정말 감사하게 느껴지네요.
사실 제가 팔로워하고 있는 분들의 포스팅만 읽고 댓글 달고 보팅할 시간도 부족하다보니 제가 자주들어가는 kr-baby를 제외하고는 새롭게 팔로워를 맺기 힘든데 저를 팔로우 해 주신 분들 너무너무 감사드려요.
사실 저는 머리 쓰는거 딱 질색이라 그냥 단순 무식하게 이 글의 최종 보팅액을 맞추는 것으로 이벤트를 해 볼까 해요. 그리고 가장 근사치로 맞추신 한분께 이 글의 보상액 전부를 보내드리도록 할게요. 그래도 룰은 있어야 하니 아래의 규칙을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보팅을 한다
- 이 포스팅의 7주일 후 예상되는 최종 보팅액을 댓글로 입력(단, 댓글은 처음 1번만 인정), 수정불가
- 형평성을 위해 마지막 5명의 댓글 참가자 제외
- 참가자 10명 미만시 보상액 참가자 전원 1/N
- 글 보상금 10$미만시 근사치를 맞춘 1분에게 10SBD전송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200팔로워 축하드려요 45불 예상해볼께요^^
네. 감사드려요! 45불 접수합니다!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tipU - send tips by writing tip! in the comment and get share in service profit :)
By upvoting this comment you support the service - thanks!
저는 35달러요^^
넵!!35달러!! 누군가 고래님이 한 분 다녀가 주셨으면 좋겠네요~^^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
워킹맘님 포스팅에 처음 댓글 달아보는 거 같네요. 앞으로도 자주 찾아뵐게요 :) 참, 저는 33달러로 찍어볼게요ㅎㅎ
편안한 밤 되세요!
네~ 첫 댓글 감사드려요~ 저도 자주 찾아뵐께요. 33까지 보팅되었으면 저도 좋겠네요~^^
우오아아아아아아! 축하드립니다 ^_^ 항상 글 써주시는 거 잘 받아보고 있습니다! 전 55 찍고 갑니다!
저도 글 써주시는 거 항상 잘 읽어보고 있어요. 신세대답게 톡톡 튀는 글솜씨로 읽는 저까지도 젊게 만들어주시네요~^^ 근데 55는 너무 높지 않을까요ㅜㅠ
축하드립니다ㅎㅎ 저는 40달러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0달러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정말~^^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68.86 으로 참여합니다 ^^
해피 육아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근데 68.86은 너무 높은게 아닐까 싶네요. 아마 제 글의 최고 보상액도 그 정도는 아니였을 듯요~~^^
200 돌파시니 기록을 깨트리는 것도 큰 의미가 있을 것 같아서요. ^^
안되시면 300명때 돌파하시면 되구요~~
일단 이벤트는 무조건 참가해야죠 ㅎㅎㅎ 2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전 32달러 예상합니다 ^^
ㅋㅋㅋ 이벤트 참가 감사드려요. 다들 높은 금액을 써 주셔서 어찌해야할지 걱정이네요ㅜ 32$ 행운이 있으시길 바래요~^^
축하드립니다. 저는 49달러 해봅니다. ㅎㅎ
넵! 49달러 접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