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8팔로워 돌파 ] 3일동안 열심히 했는데 너무 기쁘네요 축하해 주세요~ㅎㅎ

in #kr7 years ago

3일전 가입해서 블로그 글 작성하고
홍보도 열심히하고 해서 108 팔로워 달성했어요~

앞으로 300팔로 ~ 600팔로워 까지 멀었지만
소소한 목표 이뤄서 공감하고 싶었어서 글 작성하고 갑니다.

저와 같은 뉴비들 스팀파워가 낮아서 블로그 키우는데 힘들겠지만ㅠ
재미있게 팔로워 팔로우 여러분과 소통하다 보면
파워업도 자연스럽게 뒷 따르지 않을까 싶어요.

빨리 보상 스팀 들어와서 파워업해보고 싶군요ㅋㅋㅋ
열심히 스티밋 키워서 선한영향력을 행사하는 스티머가 되고 싶습니다.

스티밋 1년 밖에 안됬는데,
하이스팀파워이신분들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저와 같은 뉴비 스티머 여러분들 기죽지 마시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환영해주신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선팔 환영이구요 맞팔은 의리입니다 :)

Sort:  

와 멋져요 부럽네요!! 저도 얼른 100팔로워 달성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공감가는 컨텐츠 쓰고
홍보 많이 하면 100까지는
다들 문안하게 가는 것 같더라구요~!!

저도 이제 뉴비인데
선팔하고 가요
저도 포기하지 말고 힘내야겠어요.

힘드시더라도
한두개 포스팅하면
파워업 금방 될꺼에요~
저도 아직 시작이지만 ㅠ 화이팅입니다~

축하 드려요 저도 뉴비인데
기죽지말고 같이 이대로 쭉
가즈앗~~

감사합니다
같은 뉴비끼리
화이팅~~
가즈앗~~

우와아아 3일만에 100명이면 정말 무시무시한
성장이십니다 ㅎㅎㅎ

빨리 순위권 스티머 되서 더많은 컨텐츠
준비하고 싶네요. 각종 이벤트라던지
구상 중에 있어서요 ㅋㅋ

네 기죽지 말고 쭉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시작이니깐
너무 많은 기대하면 안될 것 같아요 ㅋㅋ

화이팅이예용!!!!

빨리 파워업해서
다른 뉴비분들도 도와드리고
이벤트도 많이 하고
싶은 작은 꿈이 있답니다.

와! 3일만에 그런 성과를!! 대단하십니다!!
화이팅 입니다!!

3일 밖에 안됬는데
마음은 뭔가 오랫동 스티밋 했던 기분이네요.
그런데 아직까지 한국분들은 스티밋 많이 하지
않은가봐요?

최근에 많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알고있습니다.
저도 얼마전 지인을 통해서 알았구요!!
참 흥미가 생기는 곳인거 같습니다 여긴!!
팔로우하고 갑니다 :)

축하드려요~ 저도 뉴비인데 팔로우 & 보팅 하고 가요ㅎㅎ

뉴비 언제나 환영입니다.
팔로우 신청했어요~!!

3일만에 100명이라니 엄청난 성장이시네요!!

3일 동안 정말 열심히 했던 것 같아요.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요.

반가워요! 저보다는 오래되신 분이네요! ;)

뉴비 환영입니다.
선팔 했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45.30
ETH 2331.0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