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뉴비인사드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happysua입니다. 드디어 스팀잇 시작하게 되었네요 ㅋ
블로그 처음할때 아무것도 모르는 어색한느낌이 다시 드네요 ㅎ
많이 소통하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스팀잇 알아가고 있는 단계예요ㅎㅎ
보팅과 팔로우 신청해요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ㅎ넘반가워요:D
저도신청하고왔어요^^ 자주뵐께요ㅋ

반갑습니다.
뉴비를 위한 팔로워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참가하시면 많은 도움 되실겁니다^^
https://steemit.com/kr/@mylove636/3qvfts

네~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

저도 너무 반갑습니다:)

Loading...

안녕하세요 !! 저도 어제 시작해서 많이 어색하네요..ㅎㅎ
서로 친구해서 소통하고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보팅,팔로우하고 갑니다!

안녕하세요~팔로우,보팅하고 왔어요ㅎ 잘한건지몰겠어요ㅋ
자주자주뵐께요:D

반갑습니다ㅎㅎ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ㅋㅋ
같이 열심히 해 봅시다ㅎㅎㅎ

저도 반갑습니다ㅋ 댓글감사해요
네~열심히 화이팅해요:-)

반가워요~^^
보팅 꾹 누르고 갈께용ㅎㅎ

반가워요:)감사합니다~복받으실꺼예요ㅋ
저도 꾹눌르고왔어요ㅎ

Congratulations @happysua!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반갑습니다 해피수아님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네~반갑습니다ㅎ 아직 어리둥절이지만 글쓸때 유용하게 쓸게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그리고 암호화폐 관련 데일리 리포트도 작성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면 많은 구독 부탁드릴게요~
- Pliton의 암호화폐 데일리 리포트

넵~ 잘모르겠지만 열심히 보겠습니다:D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