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셀프보팅은 문제될게 없습니다.
댓글 셀프보팅하며 어뷰징하는것도 아니고
내가 내 글 쓰고 보팅하는건데요 뭘

그쵸! 눈은 괜찮으세요?!?

좀 나아졌습니다 :)
생각지도 못한 걱정과 관심을 받아 부담스럽네요 ㅠㅠ 30분에 한번씩 마사지중입니다 ㅎㅎ

라식수술하신걸 이제 알았네요.
초반에 많이 조심하셔야됩니다 ㅠ
저는 조심하지 못해서 시력이 짝눈이 되버렸네요 ㅎㅎㅎ

아니 무섭게 왜이러세요

저도 그렇습니다 줄리안님 부디 조.심.하.시.길 킬킬

밤에 불꺼놓고 핸드폰만 안하시면 됩니다 ㅋㅋㅋㅋ

저도 라식하고 싶은데 무서워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비의 셀프보팅이 뭐가 어떄서요 ㅎㅎㅎ
남이 안해주는거 나혼자라도 위로한다는데! ㅎㅎㅎ 걱정말고 하세요
다만, 보팅파워가 쎄졌을때 나누시면 될것같아요 제생각이예요..ㅎㅎㅎ

그럼 부담없이 셀봇좀 하겠습니다 ㅎㅎ
물론 고래되면 나눔을 실천해야되겠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9051.02
ETH 2508.4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