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가이드]스팀달러로 파워업해보기

in #kr7 years ago (edited)

happylazar.jpg
안녕하세요 @happylazar입니다.
스팀달러로 스팀파워를 올리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스팀파워 올리기

ㅅㅌㄱㅁ1.PNG

1. 스팀잇 사이트 왼쪽 상단에 메뉴를 눌러주세요

ㅅㅌㄱㅁ2.PNG

2.메뉴를 누르면 나오는 메뉴창에서 그림에 표시된 steem 구매를 눌러주세요

ㅅㅌㄱㅁ3.PNG

3. steem구매를 누르면 BlockTrades라는 새로운 창이 열립니다. 따로 회원가입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4. 그림에 표시되어있는 Send 밑에있는 Bitcoin을 눌러주세요

ㅅㅌㄱㅁ4.PNG

5. Bitcoin을 누르고 나온팝업창을 밑으로 스크롤해서 내리면 나오는 Steem Dollar를 눌러주세요.

ㅅㅌㄱㅁ41.PNG

6. 마찬가지로 오른쪽에 있는 Receive에서 Steem을 눌러 Steem Power로 변경해주세요

ㅅㅌㄱㅁ5.PNG

7.Your receive address 하단에 있는 Get Deposit Address를 눌러주세요

ㅅㅌㄱㅁ6.PNG

8. Account Name에 blocktrades 와 Memo에 키가 활성화가 됩니다. Memo에 나와있는 키를 복사해주세요.

ㅅㅌㄱㅁ7.PNG

9. Memo키까지 복사를 했다면 Steemit 사이트로 돌아와 자기 자신의 지갑으로 들어가주세요

ㅅㅌㄱㅁ8.PNG

10.자기 자신의 지갑에 들어오게되면 Steem Dollars의 오른쪽 금액을 눌러주세요

ㅅㅌㄱㅁ9.PNG

11. 금액을 누르고 나오는 팝업창에서 송금을 눌러주세요

ㅅㅌㄱㅁ10.PNG

12. 자신의 아이디 밑에 To @ 칸에 blocktrades 를 입력해주세요
13. 양 칸에는 자신이 바꾸고싶은 Steem Dollars수량을 적어주세요
14. 메모 칸에는 아까전에 복사한 Memo 키를 입력해주세요
15. 모두 완료했다면 Submit을 눌러주세요

ㅅㅌㄱㅁ11.PNG

16. 스팀잇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다시한번 로그인을 해주세요.

ㅅㅌㄱㅁ12.PNG

17. 몇초만 기달리시면 거래내역에 송금된 금액과 받게된 스팀파워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접 해보면 아주 간단한데 하나하나 설명할려니 포스팅이 아주 길어졌네요.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혹시 파워업 하는 과정을 체험해보고 싶지만 스팀달러가 없으신분들께서는
댓글로 "직접 해보고싶어요" 라고 남겨주세요
제가 고래는 아니라서 많이는 못드리지만....
댓글을 확인하는데로 경험해보시라는 차원에서 0.01SBD씩 송금해드리겠습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정말 차근차근 친절하게 설명해주셨네요!! 많은분들께 도움이 될 멋진글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너무 장황하게 설명한게 아닌가 걱정했는데 ..
멋진글이라 칭찬해주니 너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어떤 시스템인지 어렴 풋이 이해하고 있었는데, 이제 어떻게 하는 이해가 잘 되었어요!

제 설명 잘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푼이라고 합니다.
스팀로고가 새겨진 코스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업보트 하시고 스팀 코스터의 행운도 손에 넣어 보세요 >_<//

https://steemit.com/kr/@okthereisnospoon/4njukk


파워업 실제로 해보니까 엄청 기분 좋더라구요 ㅎㅎ

이벤트 참여했어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내용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아직까지 한번도 파워업해보지 못한 뉴비에요~
조만간 스팀달러 들어오는데
파워업 하려고 예정차에 좋은 글이네요
좋은 글에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서로 소통하고 지내요~~

감사합니다
저도 맞팔!! ㅎㅎ 소통하고지내요

저는 거래소 오늘 가입했더니 계좌신설 막혔다고 ㅠㅠㅠㅠㅠ 흑흑 20일부터 다시 뚫린다던데 그때 이거 보고 차근차근 따라해봐야겠어용ㅎㅎ

저는 처음에 스팀잇 지갑에서 지원하는 거래소로 통해서 스팀을 샀는데..
Blocktrades 교환소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었군요.
어느쪽이 더 싼지는 몰겠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내부거래소를 이용하는
더 간편한 방법도 있답니다
치킨장학금 참여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455.52
ETH 2339.75
USDT 1.00
SBD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