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한장 - 마음을 울리는 한마디

in #kr6 years ago

친구를 갖는다는 것은 또 하나의 인생을 갖는 것이다. by 그라시안

Image by https://unsplash.com/photos/TkrRvwxjb_8

오늘 한마디는 정말 제가 요즘 느끼고 있던 생각 입니다.

주변 친구들을 보면 다른 성향을 가지고 다른 환경에서 자란 친구들이 각자의 경험을 쌓아가며 성장하는 것을 옆에서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내가 가보지 않았던 것에 대해서 간접적이지만 깊이 있게 관찰하고 배울 수 있는 점에서 오늘 한구절이 마음에 와닿습니다.

이벤트-댓글 달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풀보팅 드립니다. ($0.08)


Sort:  

바빠서 자주 못보는 친구들이 그리워지네요 :)

친구 못본지 오래된거 같아 이번 주말엔 전화라도 해봐야겠네여

That's a pretty cool mountain

Thanks for your reply. Take my upvoting =)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저는 요즘 스팀잇에서 아주 약간 느끼는 듯 하네요...ㅋ
누군가와 온라인에서 친해진다는 거, 친구가 된다는거 단 한번도 상상해본적이 없었는데...ㅎㅎ
스팀잇의 매력때문에 온라인에서 친한 친구를 사귈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감이 :)

친구.....♥

친구를 통해 많이 배우지요.

친구를 통해 다른인생을 간접으로나마 경험할때가 있습니다. 좋은 친구는 행운인거 같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주변 사람에 대해 더 생각해보는 말이였습니다 :)

Congratulations @happyday5433!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77.53
ETH 2518.1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