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국어][EN][日本語] What makes Han-Ok(traditional Korean house) so special? / 한옥의 우수성 + 이모티콘 사용 팁과 링크 / 韓屋の優秀性

in #kr6 years ago

와우.. 능력자시네요. 무려 3개국어로 다른 사람들에게 우리나라를 알리는 멋진 일을 하고 계셨었군요. 지금까지는 팔로우 했었었다가 뭔가 글자에 외국어가 많은걸 보고 제대로 보지 못했던것 같아요.. ㅎㅎ 이제 종종 봐야겠어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Sort:  

최고의 아빠 해피베리보이님~ ^^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해피베리보이님의 글을 볼 때마다 정말 훈훈한 가족애가 느껴집니다 ㅎㅎ 자녀분들이 어릴때부터 아버지와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아서 커서도 훌륭한 어른으로 자랄 것 같은 느낌이요 ㅎㅎ 심심하시면 한번씩 놀러오셔요~ 언제든 환영입니다!

넵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행복한 가정을 위해서 노력하는거죠~~ 앞으로 좋은 포스팅 계속 잘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483.55
ETH 3066.62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