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개발자의 삶을 지켜보며...

in #krlast year

헙 저도 놀랐습니다..!! ㅠㅠ 아타인님 아내분이셨다니..

가족이 이런 내용의 댓글을 받게 된다면 정말 개인적으로 폭발 할 것 같은데 이렇게 담담히 얘기하시니... ㅠㅠ
속에서 너무 곪지 않길 바래봅니다... ㅠㅠ

정말 개발자를 뭘로 보는지... 절대적으로 개발에 들어간 시간을 본다면 정말 비교도 안될텐데 말입니다.

저분을 옹호하는 사람은 저런 말과 태도를 보고도 정말 동의하는지도 정말 궁금하네요.

에효... 이차인님도 그냥 내려놓고 갈길 가시는게 낫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생각의 차이가 줄어들 것 같지 않습니다..

Sort:  

위로 감사합니다 햅뽀이님!

이타인님은 지금도 열심히 개발중이시네요. 이미 다 내려놓고 개발만 하고 있는듯;;;

저도 이미 지나간 시간을 되돌릴 순 없으니, 에이블 임대 회수되는대로 업뷰로 임대 보내고 제가 쓰고 싶은 글 쓰며 스팀잇 활동 이어가려 합니다. 개발자분들 얼마나 힘든지 알기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고 싶네요. 업뷰팀 화이팅입니다!스팀잇에 필요한 개발 많이 부탁드려요.

ㅠㅠ 이 상황에서도 개발을 하시다니.. ㅠㅠ 개발을 하다보면.. 이게 게임보다 집중 되는 경우도 많긴 하거든요...
힘든 현상황을 극복하시기 위함 일 수도 있겠습니다.. 에효.. 그 마음이란 참...

직업에 귀천은 없다지만.. 지금까지 많은 스티미언들이 개발자들이 만들어 둔 시스템 잘만 사용 해놓고는, 코어개발자 아니면 다 필요 없다는 식의 말은 정말..

암튼.. @rayheyna 님도 마음 잘 추스리시고, 이타인님도 얼른 마음 털고 일어 설 수 있길.. 바래봅니다.. ^^;

아고라님이 올리신 업뷰팀 보상내역 보고 놀랐습니다 ㅠㅠ 생업도 포기하고 뛰어드셨는데 생각보다 수익이 많지 않으시더라구요. 업뷰팀이야말로 힘내셔요! 언젠가 스팀 불장와서 수익 팍팍 거두시기를 바라며! 늘 응원하겠습니다~~~

아.. 아고라님이 뭔가 올리셨나 보군요;;

음.. 간단히 표만 보고 오니.. 그마저도 그의 주장일 뿐이네요;;

분명 @donekim님이 그동안 steem-engine의 수많은 활동들을 포함하여 모은 스팀도 있었다고 말했음에도 불구하고 그저 본인 생각만 하는..

스팀에서 그동안 했던 수많은 활동으로 생긴 모든 것들이 그에겐 무조건 업뷰 수익이라고 생각하네요.

뭐 어짜피 말 안통하는 거야 이제 다들 알고 있으니, 알아서 하게 내버려두려 합니다.

더이상의 소모는 그만 .. ㅠㅠ


응원해주셔서 감사드리고, 이타인님 계획하시는 것도 대박나시길.. 대박나서 코를 납작하게 해주길 바래봅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2740.92
ETH 3354.24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