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ac님 단타를 위한 업비트 화면 위치 설정 스크립트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힘없는 해피베리보이입니다.

최근에 몇몇 분들은 아시겠지만 @otac 님이 단기간에 엄청난 수익을 얻었다는 글들 보신분들이 있으시지요. 무려... 100만원도 안되는 돈으로 한달만에 20억이 넘는 금액을...
@otac님은 혼자 터득한 단타거래방법을 공개했지요.
(100만원으로 1억만들기 프로젝트)

저도 한번 부자가 되고 싶어 도전해보려고 했는데..

오탁님은 업비트를 사용했는데 업비트에서 제공하는 UI가 오탁님의 단타매매에 완전 최적화 되어있지는 않아, 제 생각에 좀더 도움 될만한 화면으로 변경하는 스크립트를 만들어 봤습니다.

원래 업비트 화면입니다.

image.png

  • 한눈에 보이지 않는 호가창(스크롤을 해야 위아래 호가들이 다 보임)
  • 체결창은 더 아래에 있어 눈에 더 띄지 않고 거래량이 Height가 짧아 많은 경우 금새 창에서 사라지는 단점.
  • 매수/매도는 호가주문에서 바로 하는경우가 더 편하므로 매수/매도 창은 아래로 내림.

실행 스크립트

// 매수/매도 화면을 아래로 내림
$('.mainB .ty01 .halfB .rightB').wrap('<article></article>'); 
// 체결창을 호가창 옆으로 옮기기 위한 디자인 작업
$('.mainB .ty01 .tabB').wrap('<div class="rightB"></div>');
// 체결창을 호가창 오른쪽으로 옮기는 명령어
$('.mainB .ty01 .rightB:eq(3)').insertAfter('.mainB .ty01 .halfB .leftB');
// 체결창 백그라운드를 흰색으로
$('.mainB .ty01 .halfB .rightB:eq(1)').css('background-color','#fff');
// 호가창 사이즈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사이즈 수정
$('.mainB .ty01 .halfB .rightB:eq(1) .scrollB').css('height', '900px');
$('.mainB .ty01 .halfB .rightB:eq(1) .scrollB div').css('height', '900px');
// 체결창 사이즈를 호가창과 동일하게 사이즈 수정
$('.askpriceB .scrollB').css('height', '900px');
$('.askpriceB .scrollB div:eq(0)').css('height', '900px');
// 체결창에 칼럼들 사이즈 조절
$('.mainB .ty01 .halfB .rightB:eq(1) .scrollB .ty01 td').css('width', '25%');

아래에는 스크립트에 익숙하지 않은 분들을 위한 사용방법이고요.. 익숙한 분들은 위 스크립트를 사용하시면 됩니다.(한번에 최종 화면으로 가시려면 위 스크립트를 그대로 console에 복사+붙여넣기 하시면 됩니다.)


크롬브라우져 기준입니다.(Internet Explorer의 경우 11도 깔려있지 않아 테스트해보진 않았지만, 11이상에서는 될것으로 생각됩니다.)

++먼저 최종 적용된 화면은 아래와 같습니다.(결과부터 보여드려요~)++

한화면에 모든 호가가 표시되도록 하였고, 체결현황 화면을 그 옆으로 옮겼습니다.

image.png


친절한 사용법!!

image.png

1. 업비트에 거래화면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호가주문 탭을 선택합니다.

image.png

2. F12 키를 눌러서 개발자 모드로 들어갑니다.(개발자 모드는 아래화면처럼 되어있습니다. 새창으로 뜨는 경우도 있고, 아래쪽에 뜨는 경우도 있으니 놀라지 마세요~~ 후훗!!)

image.png

3. Console 탭으로 들어갑니다.

image.png

4. 가장 아래쪽에 명령어를 입력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에 저 위에 있는 스크립트를 복사+붙여넣기를 하고 엔터키를 눌러 실행 시키면 적용됩니다.

image.png

5. 다시 F12 키를 눌러서 개발자모드 화면을 닫습니다..!! 또는 오른쪽 위의 X 를 클릭하여 개발자 창을 종료합니다.

image.png

6. 눈이 빠지도록 째려보고 노려보고, 머리가 뽀개지도록 계산하고 외워서, 이익을 극대화 합니다..!!

image.png


하지만 저에겐 아직은 맞는 매매방법은 아닌것 같아요....
좀더 시간적으로 여유 있고 하신 분들은... 도전을 해보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혹시나 본인의 모니터는 30인치라서 체결창을 더 늘리고 싶거나 하면, 스크립트에 있는 900px 대신 좀더 큰 수치를 입력하셔도 됩니다.
하나씩 스크립트를 순서대로 실행해보면서 조금씩 변형해서 사용해도 되니.. 한번 참고해보실분들은 참고해보시길 바래요..!!!

모두가 부자가 되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추가로 필요한 배치 같은게 있으면 댓글 주세요.. 어렵지 않으면 해드릴게요..

중간에 체결 누적량 계산도 해보려 했는데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아직 후유증은.. 진행중입니다.. 극복 노력중.. ㅠㅠ
Sort:  

해피님 감사합니다 ㅜㅜ 단타는 어려운거 같아요 쫄보라서 ㅜㅜ
편안한저녁시간되세요^^

단타는 아직 어렵네요~ 잘 보고 가용 ~ ㅎㅎ

단타는 포기했습니다. ㅜㅜ 25억이 되어버린 본계정 매매하기 힘들다고.. 오탁님은 다시 100만원으로.. 시작하셧지만 1주일만에;.. 1000만원이 넘으셧다는..

저도 요즘 좀 의욕이 떨어졌는데.. 회사일이 힘들고 심신이 조금 지치다 보니 그런것 같습니다. 해피님도 조금 쉬엄쉬엄하세요

ㅠㅠ 회사일이..
심신이 지치니 참.. 귀찮아지는게 많아지긴 하더군요..
찡스님도 힘내서!! 힘 돌아오면!! 단타로 돈법시다!! ㅋㅋ

오... 좋은데요? 저는 닭대라서... 이런건 못할것 같고... 매수, 매도량 자동계산되어 보여주는 라벨 같은거 인젝션이 가능하면 저같은 닭대에게 참 좋을것 같습니다. ㅎㅎ 가능한가요?

못하시다니!! 세상에 이런 거짓말이 또... ㅎㅎ
매수/매도량 자동계산되는 라벨 추가 했어요!!
함 봐주셔요~~
아 하와이겠구나...!! 좋으시겠어요..!!
부곡하와이는 아니죠??? ㅋㅋ

마이너스만 아니라면 ~

운이 잘 맞아 떨어여야 그렇게 되는 것이지 , 단타가 그렇게 쉬울 것 같으면 투자자들 절반이상은 금방 부자되게요? 그래도 1백만원으로 한달만에 억대로 만드셨다니, 실력이 대단하시네요.

후유증에도 이렇게 친절한 글로 빨리 찾아와주시다니 +_+ 오늘 당장 바꿔서 해볼래요!!ㅋㅋ 전 욕심없이 무조건 1%에 나오는 원칙을 지키고 있어요 매수와 동시에 101% 금액에 매도 걸어두고 기다리죵 ㅋㅋ 저점잡에만 에너지 쓰면 돼서 좀 나은거 같아요

오호라... 1%작전도 나쁘진 않겠네요..
매도시점 잡는것도 일이니까 말이죠.. ㅎㅎ
근데 또 나름 아쉬운 순간들이 꽤나 될것 같은데 말이죠..

헐 대박 20억 이거 실화입니까?
해피베리보이님도 가능하실듯~^^

대단하네요! ㅎㅎ 하지만 전 제 나름대로의 방법으로 천천히...ㅎㅎ
부자 되시면 콩고물좀 주실꺼죠? ㅋㅋ

부자가 된다면야 콩고물 드리죠 드리죠~!! ㅎㅎ

신의 경지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2568.36
ETH 3010.80
USDT 1.00
SBD 3.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