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OOK]7천원짜리 크림소스스파게티 만들기(4인분)
안녕하세요, 해피베리보이입니다.
어제 일요일은 제가 요리사가 되어보려고 노력을 하다보니 이것저것 만들어 보는 경우가 많아요. 어제는 언젠가 한번 들어 봤던.. 생크림이 없는 경우 "크림스프"로 대체해도 된다는 말이 기억이 납니다.
저희집에 하나 남아도는 크림스프가 있어 한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재료비가 대체로 저렴하여 일명 7천원짜리 크림소스 스파게티(4인분) 만들기 입니다..
재료
- 스파게티
- 양파
- 버섯
- 베이컨
- 편마늘
- 오뚜기 크림스프(7천원의 이유가 생크림 대신 싼 크림스프? ㅋ)
- 우유
만드는 방법(생크림으로 만드는 법이랑 똑같긴 합니다만.. 찍어 놓은게 있으니까요!!)
아 이것도 스팀모양으로 던질껄.. 3개..
면을 삶는 동시에 후라이팬을 준비하고 편마늘을 먼저 볶습니다.!! 저는 올리뷰~~에 다가 볶앗습니다.
후라이팬을 어디서 보신적이 있으시다구요??
맞습니다. 해피콜 블랙에디션 후라이팬 세트 입니다.(9만원에 후라이팬 3개, 냄비1개, 후라이팬 뚜껑1개.. ㅋㅋㅋ)
크림스프는 미리 물에다가 풀어 놓습니다.. 세상에 4인분인데 크림스프도 4인분이라서 다 넣어 버렸습니다........ 결과는 나중에.. 흙흙.. ㅠㅠ
섞다보니..섞다보니.. 엄청~!!! 힘이 듭니다..
크림스프의 특징을 생각해 보십시오.. 점점 뭉칩니다.. 엄청.. 뭉칩니다..
일단은 완성!!!!
- 맛이요?? 맛은요!! 먹을만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먹을만!! 합니다.. 먹을만은 합니다..
- 저와 와이프, 7세 딸래미, 5세 아들래미~ 통털어서
- 저는 제 몫을 완수했고, 와이프 두젓가락, 아이들은 먹기 싫어요를 연발했습니다........
- 힘 닿는데까지 밀어 넣고 나머지는 음식물로 처리 했습니다 ㅠㅠㅠㅠ
결국 와이프와 아이들은 밥과 김치와 김으로 때웠네요 ㅠㅠ
그런데 정말로 먹을만은 합니다.. 아까 위에서 크림스프를 4인분 물에다 푼건 좀 많이 잘 못한것 같습니다.
그거 아니였으면 더 괜찮았을것 같아요~ 우유를 좀더 넣어서 조리면서 말이죠..
나름대로 오기가 나서 한번더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그때는 그냥 미리 1인분만 만들려고요.. ㅠㅠ
지난주에 청정원에서 나온 봉지 뜯으면 크림치즈스파게티 소스가 다 들어있는 걸 사먹었었는데, 그때는 맛있게 먹었는데 위 사진들을 보니까 왠지 소외감이 느껴지네요. ㅎㅎㅎ
봉지 뜯으면 크림치즈스파게티소스라...
소외감이 아니고.. 지금 그... 잘 고르신겁니다.. ㅋㅋ
사진에 스파게티는... 그닥이었습니다.. ㅋㅋ
일부러 스팀로그를 만들었다면 더 좋았을까요 ㅎㅎ
저도 주말에 함 만들어봐야 겠어요
스파게티랑은 담을 쌓고 살았네요
ㅎㅎ 스팀로고처럼 되도록 딱 던지려면 고도의 실력이 필요할듯한데요~ ㅋㅋ
스파게티랑 담을 쌓다니.. 섭섭해합니다 어여 드셔보셔요 ㅎ
ㅋㅋㅋㅋㅋㅋ저거 가루 비율맞추기 쉽지않겠는데요..? 저게 맛을 거의90%는 결정한다고봐야..ㅋㅋㅋㅋ
아니여요~ 한.. 80%? ㅋㅋㅋㅋ
베이컨도 한몫하고~ 마늘이랑... 올리브유 등등이 나름 나 여기 있쏘~ 20%를 외쳐줍니다. ㅋㅋㅋ
아 근데 비율은 진짜 고민좀 해봐야긋네요..
사실상... 크림스프에 스파게티 면 던지것 같은 느낌..
해피베리 보이님
늘 해피한 라이프를 즐기는듯 보입니다
요건 진짜 맛나보이는데요
대단한 솜씨~^^
해피해피합니다~ ㅋㅋ 맛나보인다니!! ㅋㅋ 그런가요? ㅋㅋ 의외네요~ ㅋㅋ
실제로는 너무 뻑뻑해서... ㅋㅋ 비율조절이 필요할듯 하네용 ㅋㅋ
아 탄수화물 먹고싶다..
침나왔습니다..
아직도? 안드시나요??!!!!
어여 드십시오.. 쪼매라도요~~
뭐든지 독하게 하는건 좋은데~ 진짜 어마어마하시네요 ㅎ
이 음식 저도 자주 해 먹는데 만들기 쉽고
딸아이도 잘 먹고
만들어 놓으면 있어보여서
여러가지로 좋아요
맛나 보입니다.
크림스프로 만드신다는 건가요?? ㅎㅎ
생각보다 크림소스스파게티도 해볼만은 하지요~~ ㅎㅎ
우유를 더 넣어서 조려야 겠군요
즐거운 하루되세요🍀
우유를 계속 넣었으믄 좀 나았으려나요... 꽤나 넣는다고 넣었는데도.. 자꾸만 뻑뻑해져가는 현실....
즐거운 하루되십시오!! ㅎ
잘만드시는데요 저도 와이프한테 해주고 점수 따봐야겠습니다^^
점수 따시려면~ 크림스프말고 생크림으로 하세요!!! ㅋㅋㅋㅋ
ㅋㅋㅋㅋ 와이프 두젓가락, 아이들은 먹기 싫어요를 연발했습니다....ㅋㅋㅋㅋ
ㅠㅠ 그날 너무 먹어서.. 배가 찢어지는줄 알았네요.. ㅠㅠ
근데 진짜 못먹을 정도는 아니거든요 ㅋㅋㅋㅋ
참 알것 같은 맛이라 먹음직 스럽네요!!!!
맛나는 스파게티 눈으로 먹고 갑니다.
알것 같은 그맛 맞습니다! 딩동댕동!!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