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5007의 짧고 강렬했던 2박3일 중국 출장기 #1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뉴비 @happy5007 인사드려요^^

제가 저번주 1월4일~6일까지 짧게 중국 출장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출장 첫번째 날을 포스팅 해볼께요.

2017년 12월 말 여기저기 송년회에 참석하던 어느날...

저희 회사와 거래하는 중국의 공장&진출구 사장님께서 한국에 방문 하셨었습니다.

그래서 중국사장님과 오랜만에 한국에서 저녁식사를 하던중

중국 사장님이 어떻게 중국에 한번 오질 않냐고 섭섭하다고 하셔서

'제가 너무 바빠서 못갔어요 조만간 중국으로 찾아 뵐께요' 라고 대답을 했었죠.

사실 2015년 12월에 4박5일 출장 다녀오고 이핑계저핑계로 가보질 못했거든요..

그래서 2018년 1월이 되자마자 중국에서 뵙겠다는 약속을 지키려

출장일을 급하게 1월4일로 잡게 되었어요.

출장지는 '중국 이우시'

아마 이우시는 도매하시는 분들이 많이 가시고 해서 많이 아실듯한 도시라고 생각되어요.

중국 이우까지는 직항이 없어서 항저우 공항에서 내려서 차를 타고 1시간 30분 정도 이동을 해야 해요.

001.jpg

인천공항에서 12시30분 비행기를 타고 약 2시간을 비행후 항저우 공항에 도착했네요.

도착하니 항저우는 비가 보슬보슬 내리고 있었어요.

마중나온 기사를 만나서 차를 타고 이우로 이동했어요.

002.jpg

차를 타고 1시간 30분 정도를 달려 저희 중국 공장&진출구 사무실에 도착 후 현관 앞에서 인증샷 한장 남기네요.ㅎ

003.jpg

여기는 중국 사장님 방인데요~

중국이 차 문화가 많이 발달 한거 아시죠..?

차 테이블이에요~

정말 크기가 어마어마한데.. 차 테이블의 나무는 난파된 배의 일부로 만든거라고 하더라구요~

004_1.jpg

004_2.jpg

004_3.jpg

이곳은 중국 사무실 내에 있는 쑈룸이에요.

각 국의 바이더들이 오면 상품을 보여줄수 있도록 카테고리별로 잘 정리를 해 놓았더라구요.ㅎ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고 사무실 구경도 하고 이제 저녁시간 되었네요

저녁은 중국식으로 먹기로 했어요.

오늘의 메뉴는 훠거 우리나라 샤브샤브 정도라고 생각하심 될것 같아요 ㅎ

005_1.jpg

식당 1층에 이렇게 해살물 및 여러가지 식재료가 있는데요 .

여기서 주문을 하면 저희 룸으로 재료를 배달을 해주어요 ㅎ

005_2.jpg

이건 코리끼코 조갠가 먼가 하는건데 이 아이는 한국산이더라고요 ㅋㅋ

비쥬얼로 봐선 중국산인줄 알았어요 ㅋ

005_3.jpg

005_4.jpg

이렇게 악어도 파는데 솔직히 맛이 궁금하긴 했으나 맛이 없다하여 주문 하진 않았어요.

005_6.jpg

005_7.jpg

006.jpg

먹고 싶은걸 주문하고 나서 방으로 이동후 조금 기다리니 이렇게 주문했던 재료들이 방으로 왔어요 ㅎ

007.jpg

제 자리인데요~ 죠~ 냄비 옆에 있는 양념장은 각자 알아서 만들어 먹는건데.. 전 중국분들이 추천해 주신대로

해서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상차이는 조금만 넣었답니다.ㅋ

008.jpg

중국 분들과 새해를 맞이하여 다 같이 사진 촬영 한번 하고~~ 부어라 마셔라 했네요..

이날 빠이주를 얼마를 먹었는지 모르겠어요~~

009.jpg

아침에 일어나보니 호텔방에 사이다와 쥬스 그리고 커피가 놓여져 있더군요 ㅋㅋ

그럼 이것으로 중국 1일차 출장을 마감 하겠습니다.ㅋ

다음에는 중국 공장을 둘러본 이야기를 써볼께요~~

그럼 오늘 하루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ourselves
셀프보팅 반대 운동이 절대 아니며
한번 시도해보자는 캠페인 입니다.

셀프보팅을 감시하고 막고
다운보팅 하겠다고 겁주기 보다는
셀프보팅을 하지 않으니 더 큰 수익이
나더라 라고 입증이 된다면
누가 셀프보팅을 할까요?

한번 시도 해 보실 뉴비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고래에서부터 움직임이 아니라
플랑크톤에서부터 멸치들이
우선 한번 함께 해보았으면 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줄꺼에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네 감사합니다.

앗 저 오렌지주스 중국살때 많이먹었던건데~~ㅎㅎㅎ 이우시장에 없는거빼고 다있다캐서 이우 가보고싶었는데 여기서 보네용ㅎㅎ

이우에 푸텐시장이라고 있는데.. 이번 출장에서 시간이 없어서 못가봤네요 ㅠ

한국산 만나면 반가웠겠네요^^

네네 ㅋㅋ 엄청 반가웠어요^^

악어 맛이 궁금하긴 하네요... 닭고기 비슷하다던데..

저도 궁금하긴 했어요 ㅠㅠ 다음에 가면 도전 해볼려구요 ㅋ

새해부터 중국에 가셨군요!!ㅎㅎ
사진을 보니 재밌어 보입니다!
특히 훠거는 저는...고기만 넣어 먹는건줄 알았는데 아니었네요? 저렇게 각종 해산물도 먹는거였다니...몰랐습니다ㅎㅎ

네 고기+해산물+야채+빵 등등여러가지 넣어서 먹더라구요~ 전 개인적으로 소고기가 제일 좋았어요.

반갑습니다 ^^
종종 뵈어요~~

네 반갑습니다~^^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938.49
ETH 2469.1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