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 남자의 이야기] 런던, 난 이런 도시일줄은 꿈에도 몰랐다.. Feat. 30끼만에 첫 한식을 먹다[0.6 스팀달러 문제맞히고 받아가세요]

in #kr6 years ago

ㅋㅋ 런던아이는 눈이 충혈되서 별로시라고~^^풍경도좋고 날씨도 좋았다니 참 행복한 여행하시고계신듯요~보는내내 므흣한 미소로 가고싶다~했숨다!진짜 꼭 가볼테요!근데 영국 물가가 비싼건 확드러나네요 유럽이야 다 비싸다지만 음식가격이 다들 후덜덜~밥값이 젤 많이 나오겠어요~편안하고 행복하게 여행 마무리 잘하시구요!캐리어는 고치든 사시든 어케 해결되셨는지..
퀴즈 도전함다..글을 읽고 또 읽었는데 왜 모르겠는지요..호텔위치만 검색후 알았다는 쉬운방법 택합니다 찍신!
4/3/3 갑니닷!

Sort:  

ㅎㅎ 예상했던 런던아이는 아니어서 좀 실망하긴 했지만, 타워브릿지가 다 커버해줬습니다 ^_^
진짜 좋은데, 물가가 좀 비싼게 흠이긴 하지만, 대부분 먹는데 지출이 되고,
늦잠자고 나오면 하루에 두끼먹으니까 괜찮을 것 같아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캐리어는 그냥 끌고가야할 것 같아요
라이언에어측에 보상을 요구하던지
케리어를 산지 얼마 안되서 거기다 요구를 하던지 할 것 같아요!!

퀴즈 참여도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681.54
ETH 3358.73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