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by @happadai "MY Heart Will Go On" ♪♫♬]

in #kr7 years ago

@soyo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다시 등장합니다. 쓸쓸한 눈빛이 노래와 어울릴 것 같았습니다.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 입니다.

무더위를 훌쩍 넘어 가을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오늘은 저에게 대문을 만들어 주신 분들 중의 한분인 신청곡 My Heart Will Go On~과 함께 합니다.
가을이 급격하게 다가와 우울해 보이지만 힘내세요!!!!

전달 메세지: 지구는 아직... 남아있어야 합니다...

[MY Heart Will Go On] 공기반 소리반 실패, 감정 이입엔 실패입니다. 죄송합니다. ^^;

이 가을은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길 바라며 !!!
힘내세요!!!!
(대문에 대한 보답을 늦게 해서 죄송합니다)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늘 머리속에 기억하고 있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Sort:  

cheer up!

내재되어있는 끼를 발산하지 못해.. 안타까운 소리가 나옵니다. 공기반 소리반이 조화롭지 못해서.... 역시 집에는 사람이 없어야 하는구나...라는 걸 니끼게 하는 방송이 되었군요...

제 점수는.... 0.0008

합바양에게 계란이라도 엄청 보내드려야하나... 방음제로 쓰게....ㅋㅋ 타이타닉의 잭이 죽어갈대 나와야되는데... 너무 톤이 가벼움..+_+ 감상문 이상!! 더 쓰면 라디오 안한다고 할까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공기반 소리반.. 조화.. 네.... 0.0008 보통아니십니다...........하아.....
계란.. 보내주시면 감사하고...방음제..하아.. (저 그냥 녹음실을 마련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잭이 죽어갈 때 .. 톤... 하아.. 목소리를 바꿔보도록 하겠음다...
그리고 잘아시네요!!!!!!!! 뤠이디오 없습니다이제!!!!!!!!!!!!!!!!!!!!!!!!!!!!!!!!!!!!!!!!!!!!!!!!!!!!!!!!!!!!!!!!!!!!!!!!!!!!!!!!!!!!!!!!!!!!!!!!!!!!!!!!!!!!!!!!!!!!!!!!!!!!

잭이 죽어갈 때 .. 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 하아 골방님, 레오님 분명.. 좋은 말만 해주시는 아름다운 분들이셨는데 이젠 ... 그저... 하아...
감감사합니다..휴

오늘도 잘 듣고 갑니다~^^
힙합신청곡도 되나요?(농담입니다ㅋㅋㅋ)

ㅋㅋㅋㅋㅋ랩도 괜찮습니다 장르불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기대를 버리신다면 그 어느것도 가능합니다)

정말? 정말요? 저 랩 듣고 싶어요! 헤이즈 노래 해주세요!!

오늘저녁에 잘맞는노래들이네요 타이타닉이생각나고 달달한노래듣고 굿나잇이요^^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코부니님 오늘 저녁도 행복한 시간이 되시길 바랄께요 :)

잔잔하고 달달하니 듣기 좋네용~_~

오~~^^ 감사합니다 :) 좋은 하루되세요^^

감정이입이 되는데요 뭘...ㅎ 울뻔....ㅠㅠ;;;

아 타타님.. 제가 또 한잔하고... 하면.. 눈물 흘리게 할 수있는데.. 아 집에 컴퓨터 앞에서 하니 감정이입이 안됩ㄴ다ㅠㅠ!!!!! 그래도...................감사합니다 ★

방법: 컴 앞에서 한잔 한다. 제가 종종 시도하는 방법이죠.
경직이 완전 풀어지고요. 삶이 고저 환희롭죠.^^
함 해보신다면-저도 그 시간에 맞술해드릴수도~^^


이 노래엔 이분이 빠져선 안될 듯...
이밤 눈호강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ㅋㅋ 감사해요 선샤인님 ㅋㅋㅋ 젊은시절의 그는 참 멋있었는데 ...............하아 선샤인님 너무 감사해요 ★ (진짜 좋아요 액자알아보는중)

흡빠님! 오늘은 쉬십니까? 이럴수가...이런 일이...요즘 손글씨 쓰는데 컨디션이 자꾸만 좋아집니다, 영어버전 자꾸 고쳐주고 싶네요 ㅋㅋㅋ안녕히 주무시구용!! 온김에 타이타닉이나 한번더 듣고 가야겠군요 굿나잇

선샤인님!!! 어제는 회식의 여파로 .. 집에 와서 그냥 .. 뻗어버렸습니다 :) 오늘은 하나 가야 할텐데 > < 무엇을 해야할지 엄청나게 고민하고 있음다 ㅎㅎㅎ
손글씨 컨디션 굿굿?ㅋㅋㅋ
영어버전 > < ★ 오케잇!!!! 항상 감사한 마음이 크단걸 잊지마시길 바라며!!

본격 스팀잇 DJ및 가수로 활동하기로 하신 흐압빠다이님

ㅋㅋㅋ겁나 멋짐...

마진님 ㅋㅋㅋㅋㅋㅋㅋㅋ 창피함을 내려놓으니 못할께없음다. 마진님의 글 잘봤습니다!! 공감하고 응원합니다 ★ 화이팅이요!!!!!!!!!!!!

스팀잇 가수 공식데뷰인거죠??
스팀잇에 녹음실 같은거 관련하신 분 있으시면,, 한번 정말 @happadai 님 원 없이 노래하시면 좋겠습니다. 뮤직홀릭님이 혹시 그런일 하지 않으실까요?!

ㅋㅋㅋㅋㅋ @skt1님 저.. 그냥 집 방에서 부를께요... > < .. 그리고 집에서 타협점을 찾아서 ㅋㅋㅋ 어느시간부터 어느시간까지!! 난 자유롭게 부르겠다!!! 선언하겠습니다 히히 감사합니다.

뭐가 실패했는지 전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감정 좋아 보이는데요 ㅋㅋㅋ
잘 들었습니다~~ 타이타닉 장면이 슬금슬금 떠오르네요 ㅎㅎ

ㅋㅋㅋ 성민님 역시 감사합니다.. 하아 지금 아래까지 댓글보다가 왔는데 뤠이디오 접겠다!!!했는데 성민님 댓글보니 위로가 하아 요즘엔 말입니다.. 아주 솔직하신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ㅋㅋㅋ ★ 좋은밤되세요

네 ㅎㅎ 감사합니다. happadai님도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목소리 왤캐 귀여우세요...? 저 신청곡 있어요. 두유 워너 빌더 스노우맨~ 한번만 해주세요. 엘싸?! 이거 한번만...

ㅋㅋㅋㅋ두유 워너 빌더.. 뭐..를 빌더...스노우맨?ㅋㅋㅋ 엘싸? ㅋㅋㅋ 알겠음다 ★ 위작가님 감사합니다. 칭찬인걸로...히히

저도 듣고 싶어요!!!!!
겨울왕국!!!!

오늘은 겨울왕국을 가봐야할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찍 퇴근을 해야만 하는 이유가 생겼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31.34
ETH 245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