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후기: 헤드폰] 보스 QC 35 2 -> 좋아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입니다. ㅎㅎ

매일 써야지했는데.. 또 어쩌다 보니.. 네..
일하고 있다가.. 너무 피곤하고 졸리고 그래서 잠시 일탈하러 왔어요 ㅎㅎ
그래도 몇시간만 지나면 끝!! 이제 저에게도 주말이 다가옵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써야지 하고 미룬 보스 헤드셋 후기를 써볼까 합니다.

보시다시피 저는 누군가를 만나고 있지 않으면 거의 계속 음악을 틀어놓고 있습니다. 출퇴근은 물론이고, 일 할때 (눈치보이긴 하지만.. 그래도 합니다), 걸을 때, 잘때도 밤새 틀어놔요.
이미 이곳에도 저와 노래방을 가보신 분들이 많아서.. 저의..흥은..아시죠...?

헤드폰을 이용해본 적은 없었는데.. 노이즈캔슬링이 된다는 말에 솔깃해서... 오랜시간 고민하다가 구매했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매우 만족스러워요 :)

처음 물건을 개봉할때의 설렘은 언제나 좋아요 ㅎㅎ
저는 은색 디자인을 했는데.. 문안하고 보스 디자인 자체는 늘 세련되게 나오기 떄문에 외관상 일단 합격입니다.

그런데.. 오픈하고 우선 놀랐어요!! 구성품이 빠진줄 알았습니다.
충전기도 따로 없고... 달랑 연결 잭이랑.. 유선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선만 들어있었어요... 구성품을 확인해 보니 ver.2는 이게 전부라고 합니다.. 음..

우선 이렇게 접히는 기능이 있어서 그냥 가방속에 쏙 넣고 다녀도 무리 없습니다 :)

기능을 살펴봅시다

구글 어시스턴트

우선 기존 보스 QC35 버전과 가장 큰 차이점은 구글 어시스턴트 기능이 존재하는 겁니다.
참 세상이 좋아졌어요.
버튼만 누르고 말을 하면 척척박사처럼 진행해줍니다.

예를들어,
**** 지선이한테 문자해줘 : 오늘 7시까지 갈께.
라고 하면 알아서 문자를 보내고.. 뉴스도 브리핑해주고, 날씨, 노래 선곡 등 알아서 해주니.. 친구 하나 생긴 기분입니다 ㅎㅎ

그러나 목소리는 다소 난해하십니다...
녹음을 어떤 나라 분이 하신지는 모르겠지만.... 연변 말투의 한국어로 녹음이 되어 있어서 깜짝 깜짝 놀라다가.. 영어모드로 바꿔 버렸어요 :) [영어 목소리는 굉장히 좋으십니다]

노이즈 캔슬링

뭐니뭐니해도 헤드폰을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노이즈캔슬링 기능 떄문입니다.
전 버전에서도 이미 노이즈 캔슬링의 성능은 입증된 제품입니다. 3단계로 조절 할 수 있고 외부 환경에 따라서 그 단계를 적절하게 움직이면 됩니다.

특히 비행기를 타면 엔진 소리가 너무크고 귀가 멍해지기 쉬운데.. 사용 결과 전혀 그런 현상이 없습니다.
노이즈 캔슬링을 최고 단계로 해 놨었는데... 엔진 소리가 전혀 들리지 않았습니다 :)

전원, 듀얼 마이크

전원 버튼이 매우 간편합니다. 그냥 오른쪽으로 쓱 밀어주면 켜지는 동시에 바로 연결이 됩니다. 연결속도가 매우 빠르고 동시에 두 기계에 연결을 해 놓을 수 있습니다.

전 주로 컴퓨터와 핸드폰을 연결해 놓았는데 갑작스런 알림 소리에 깜짝 놀랄 때도 있지만 .. ㅎㅎ

마이크는 듀얼 마이크 시스템입니다.
헤드폰을 한 상태로 통화한 일은 잘 없지만.. 얼마전 야야 언니에게 실험해 보았습니다.
(선명하게 잘 들린다고 했어요!!! ㅎㅎ) 물론 저는 음악을 듣는 것 처럼 선명한 감으로 통화가 가능했습니다.

보스 앱으로 처음에만 설정을 해주면 따로 들어올 필요는 없습니다.

구글 어시스턴트의 경우에도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ㅎㅎ (저도 지금 보고 처음 알게 된 기능들도 많이 있습니다)

우선 좋은점을 다 말했지만.... 좋은점이 많이 있어도.. 단점이 없을 수는 없겠죠??
가격적인 면입니다. 솔직히 .... 제가 엄청 민감한 귀도 아니고 아마 다른거를 써도 크게 다르다고 못느낄 수도 있겠지만.. $400불이 넘어가는 가격이기 때문에 결정하기가 쉽지 않았습니다ㅠㅠ 물론 후회는 없지만 그만큼.. 고장 안내고 오래.. 사용 할 수 있어야 할 수 있을텐데... 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으로는 아직은 날씨가 많이 덥지 않아서 잘 못느끼지만.. 여름에는 상당히 답답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건 헤드폰의 숙명이겠죠..?

착용감 자체는 매우 편안하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베터리는 한번 충전이 완료 되고 나면 24시간 무선으로 사용가능합니다.
충전을 자주하지 않아도 되서 번거로움에서는 탈피!! :)

혹시라도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서는 구매하셔도 좋다!! 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 <
행복한 주말 되세요 :)

대문 제작해주신 @soyo님 그리고 손글씨와 멋진 그림을 주신 @sunshineyaya7님 늘 감사합니다~~~~★

Sort:  

세상에나... 이게 누굽니까? 흐압~ 흐압~ 흐압빠님 아닌가요? ㅎㅎ
잘 지내셨나요? 참 뵙기가 힘드네요!
아직 일하고 계시군요! 마무리 하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소식도 자주 전해주시구요^^

독거님 ㅎㅎㅎ
잘지내시죠?ㅎㅎ 맨날 첫인사가 잘지내시죠라서 미안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할께요 ㅎㅎㅎ 좋은주말되세요 :)

디자인도 좋고 매우 괞찮은 것같네요
소개 감사합니다 가끔씩 뵈는 흐압님 ㅎ

ㅋㅋㅋㅋㅋㅋㅋ 자주할꺼....할 수 .. 하고..싶어요 ㅎㅎ
좋은 주말 되세요 :)

헐 이분 qc 지르셨네 거기다 최신 버전으로......

저 소니 꺼 팔고 넘어갈까 말까 고민하다가 요즘 코인 떨어져서 관뒀는데 이렇게 뽐뿌를......

ㅋㅋㅋ알티님 알자나요 ㅎㅎ
(병원다니느라 샀었어요)
소니꺼도 엄청 좋잖아요 ㅋㅋ 얼른 모입시다요~ 주말 잘보내세요 :)

오랜만에 포스팅보는거 같아요!!!
헤드폰 엄청 좋아보이네요 ㅎㅎㅎ 고장없이 오래오래 쓰세요^^

잘지내시죠? :) 행복한 주말 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1800.05
ETH 2496.2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