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바쏭♥] Modern Time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오늘은 정말 상상이상으로 추운 날이었습니다.
패딩입고 꽁꽁 싸매고 나갔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춥더라구요.
오늘 일도 끝났고.. 이제 진짜 주말이 찾아왔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나가서 놀 엄두가 안나요ㅠㅠ 너무 추워서...
집에서 차트 키고.. 아이유 노래 무한반복으로 듣다가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노래가 나왔어요.

[Modern Time]

들을 떄는 노래가 참 좋았는데 너무 높네요................?
고성방가를 뒤로 하고 신나게 부르다가 기분이 괜시리 업...? 되는 효과가 생겼습니다.
잘하던 못하던 노래 부르면서 전 즐거워 지거든요...히히

. 다들 즐거운 일하시면서 즐거운 저녁되세요 ★ @sunshineyaya7님 예쁘게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cheer up always welcome;)

Thank you for your kindness.

이거 수정본임...

언니 ㅋㅋㅋㅋㅋㅋㅋ수정본이.........
문제는뭔가 달라진지
모르겠어요!!!!!!!!!!!!!!!!!!!!!!!!!!!!!!!!!!!!!!ㅋㅋ

당연한 걸 묻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만알아...

생크림케잌에 들기름을 한스푼 더한것 같은 흐압님의 목소리~~~
매혹 당해도 내 책임은 없음을 분명히 밝힙니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올~ 타타님. 표현이 날로 새로워지고 업그레이드 되어가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
갑자기 날이 많이 추워졌는데..ㅠㅠ 감기 조심하세요!!!!
편안하고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달달한 핫바님의 목소리 너무 좋네요~!!
오늘 너무 추워서 달달 떨면서 스팀 파크 다녀왔네요 ㅠ,ㅠ

스팀파크 사진봤어요 ㅋㅋㅋ 마스크남 맞으시죠!!!!!
진짜 추웠을 것 같은데 고생 많으셨어요ㅠㅠ 다들 멋지십니다 :)

너무너무 추웠어여 ㅜ.ㅜ 그래도 서울숲 스팀파크 오픈을 잘해서 너무 감사한 하루였네요 ㅋㄷ

사진하고 vr봤어요!! ㅋㅋㅋ 대단하십니다. ㅎㅎ
추운데 고생많으셨어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235.53
ETH 2558.76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