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ng by @happadai "달리기" ♪♫♬]

in #kr7 years ago (edited)


@rt4u님 예쁘게 여성여성하게 한땀 한땀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흐압빠다이입니다 :)

오늘하루도 무탈하게 지내고계시길 바라며...

오늘은 @dayul님의 신청곡인 달리기로 가봤습니다. SES 버젼으로 신청하셨지만.. MR을 찾지 못해서 옥상달빛의 달리기로 갑니다. 힘내세요!!! :)
@leomichael님이 난 괜찮아를 신청해주셨지만... 녹음 결과... 자체 심의에 의거 업로드를 할 수가 없습니다. 나중에 따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늘 하루도 힘내시길 바라겠습니다 좋은 밤되세요 ^^

하아... 모두 힘내세요.. 잘될꺼라고 믿어유 ★
PS. 신청곡 올려주세요 !!ㅋㅋ 저는 요즘 유일하게 이 모든 스트레스를 떨칠 수 있는 시간이 베란다에서 노래부르는 시간인 것 같습니다 히히


@sunshineyaya7 님 ㅋㅋㅋ 저는 이제 야야님의 손글씨가 넘쳐나고 있습니다 > < 정말 너무감사해요

Sort: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목소리가 상큼하셔요 >_< 힐링받고 갑니다~~~ tip!


팁까지!! 감사합니다 :) 다음엔 더 잘불러서 찾아오겠음다 ㅎㅎㅎㅎ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자체 심의가 혹시 가족의 등짝 스매싱입니까?!


요렇게 무아지경으로 했더니!!!!!ㅋㅋㅋㅋ 경고장이 날아들었습니다 ㅎㅎㅎ

흐압빠다이님 목소리 들을때마다 뭔가 미소가 지어져요.
귀엽기도 하고 너무 이쁜 목소리.. 왠지 일본 애니메이션의 성우같은 느낌이네요.ㅎㅎ


우와 미소가 지어지셨다니!!! 감사합니다 :) 그보다 더한 좋은 말이 있겠습니까?!
힘든 하루 오늘도 잘 끝났으니!!! 위로가 되는 노래이길 바라겠습니다 > <

다들 힘들군요 ㅋㅋㅋ
난 괜찮아로 스스로 마법을 걸어보아요 ~~


괜찮습니다 ㅎㅎㅎ 다율맘님도 힘을 내실꺼고 저는 이미 ㅋㅋ노래하느라 모든 힘을 소진해서 ㅋㅋ
난괜찮아 부르다가 진짜 쫓겨날뻔!!!

오늘 그냥 기분이 꿀꿀했는데....ㅎㅎ 흐압빠다이님 노래들으니 조금 나아지네요 ^____^


정말요?!?! 독거노인님 화이팅이요!!!! ★ 기분 업!!되시길 바랄께유

우~ 왕~ 역시 흐압빠다이님 쵝오~ 기분 업 ~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저를 빙자한 저보다 훨씬 예쁜 이모티콘으로... (사실 제 사진을 바탕으로 하지만 눈썹 일자로 바꿨고 눈 키웠고... 머리스탈 바꿨으니.. 저는 아닌거죠..?ㅋㅋ)

ㅎㅎ 괜찮아요~ 마음이 중요한거죠~ 늘 감사해요~
굿밤 되세요! ^^

제가 SES 노래 중에 제일 좋아하는 노래예요!!! 지금은 사정이 있어 못듣는데, 내일 잊지 않고 꼭 들어보게쒀여!!ㅎㅎㅎㅎ


송이님 ㅎㅎ 늘감사해요!!! :) 너무 기대하고 들으시면 안되는거알죠?^^ 오늘은 송이님 덕분에 눈 정화도 끝났으니 편안하게 잘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좋은밤되세요

자체 심의에 걸린 난 괜찮아가 듣고싶은데...ㅠㅠ ㅋㅋㅋㅋ
베란다에서 노래 부를수 있다니...멋지네요~~....방음이 잘되시는듯...ㅋㅋㅋ


기린아님...그러면 이렇게.. 팔로우가 끊길 것 같아서 차마 올릴 수가 없습니다.....ㅋㅋ
9시이전까진 부르기로 협약을 맺었습니다 with 엄빠...

오예~~ 신나요 신나~~ 저 중독됏나봐요~~👍❤️


저는 로사리아님의 요리에 이미 중독되어버렸습니다 ㅎㅎㅎㅎㅎㅎ
이벤트할날만 손꼽아 기다리구있어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734.46
ETH 2636.2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