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ong by @happadai "달리기" ♪♫♬]

in #kr7 years ago

오늘 그냥 기분이 꿀꿀했는데....ㅎㅎ 흐압빠다이님 노래들으니 조금 나아지네요 ^____^

Sort:  


정말요?!?! 독거노인님 화이팅이요!!!! ★ 기분 업!!되시길 바랄께유

우~ 왕~ 역시 흐압빠다이님 쵝오~ 기분 업 ~ ㅎㅎ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저를 빙자한 저보다 훨씬 예쁜 이모티콘으로... (사실 제 사진을 바탕으로 하지만 눈썹 일자로 바꿨고 눈 키웠고... 머리스탈 바꿨으니.. 저는 아닌거죠..?ㅋㅋ)

ㅎㅎ 괜찮아요~ 마음이 중요한거죠~ 늘 감사해요~
굿밤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