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방안에서 안 나갈수있는 방법?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흐압입니다 ㅎㅎ

집 밖에 나가는게 매우 귀찮아지는 시즌이 돌아오고 있습니다.
이름하여 "여름"이 와버렸네요ㅠㅠ... 아직까지 날씨는 그래도 괜찮지만 더 더워지면... 에어컨 틀어놓고 가만 집에 있는게 최고인 것 같습니다 > <

오늘은 페밀리 데이라 일찍 끝나는 날입니다!! 제 방에 새로운 아이를... 데리고왔습니다.

컴퓨터 모니터를 바꿔야지 바꿔야지하다가 드디어 바꿨어요 (한개만 ㅋㅋ)

32인치 TV모니터를 샀어요! ㅋㅋ 원래 방에 티비를 설치하고 싶었는데 도저히 공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모니터 한개를 바꾸기로 다짐하고... 알아보다가 TV모니터가 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바꿨는데 신세계입니다.
진작에 바꿀껄 그랬어요ㅠㅠ 오른쪽에 있는건 17인치인데 같이 놓고 보니 정말작네요. ㅎㅎ

항상 밤이 되면 모니터 한쪽은 넷플릭스가 차지하고 있었는데.. 이젠 더 선명한 화질에 큰 화면으로 볼 수 있게되었습니다.

지금은 모니터로 사용할거지만 나중에 셋탑만 연결하면 바로 TV로도 쓸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있었는데 화이트로 했어요. 좀더 방이 화사해 보이고 좋네요 ^^ 사운드 화질 모두 만족이지만 생각보다 무겁고 스텐드로 되어 있는데 모니터가 딱 고정되지는 않습니다. 책상을 다리로 툭툭 밀면 모니터도 같이 흔들려요.. 너무 무거워서 그런건지 나사를 잘못 조인건지는 모르겠습니다ㅠㅠ

TV모니터여서 그런지 이렇게 리모콘도 같이 줍니다. 티비로 연결한게 아니라 작동이 안될줄 알았는데 전원 버튼 음량, 예약 버튼 다 적용되더라구요!! 완전신기해요. 세상이 참 좋아졌습니다.

진정한 1인실 병동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침대와 컴퓨터만 있다면... 일주일은 집밖에 안나갈 자신 있는데 말입니다...

그리고 요즘.. 저 [김비서가 왜그럴까] 드라마에 꽂혔습니다.
박서준도 멋있지만 박민영이 정말 너무너무너무 심하게 예쁘고 매력있지 말입니다~~..
드라마 하는 날만을 기다리다가..................
뒷내용이 너무 궁금해서.......

책을 사버렸습니다... 요즘 저 같이 궁금해하는 사람이 많은지... 재고가 없어서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그 사이를 못참고 웹툰은 이미 다봐버렸습니다 ㅎㅎ

드라마 보다가 내용 궁금하다고 책 산건 이번이 처음이에요!! (늘 그런건 아닙니다ㅠㅠ)

오늘하루도 고생하셨을 이웃분들~~ 얼른 시원하게 하고 쉬시면서 이 밤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물론 빗썸 해킹에.... 속상하신 분들 많겠지만....(네.. 사실 저 엄청 우울해요.. 그래서 이 모든걸 산 건지도 모르겠습니다..) 지금 팔 건 아니자나요...? 이 와중에도 생각보다 많이 떨어지진 않았다면서 좋아한 내가.. 싫어요ㅠㅠ. 언제나 그래왔던 것처럼 버티기를 하며~~~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

대문 제작해주신 @soyo님 그리고 손글씨와 멋진 그림을 주신 @sunshineyaya7님 늘 감사합니다~^^

Sort:  

저라면 블루투스 헤드셋을 사서 침대와 한몸이 되어 진정한 병동을 만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https://steemit.com/kr/@happadai/qc-35-2
요기에 나와있어요 ^^ 이미 그러고 있지 말입니다 ㅎㅎㅎㅎ
(근데 밖에서 불러도 대답을 못하게 되서... [하나도 안들려요] 꼭 방문이 열릴 때면.. 엄니가 화나계시더라구요...) ㅎㅎ
좋은하루되세요^^

하하...구글 어시스턴트 기능까지 있다니 ㅎㅎㅎ
어머니께도 신세계를 소개시켜드려도 괜찮을 것 같은데요ㅎㅎㅎ...

ㅋㅋㅋㅋ 귀여운 합빠~~~ 지금 팔건 아니니 우리 너무 슬퍼말기로 해~~~ 모니터가 정말 맘에 드는걸~~ 여름엔 집에서 에어컨 하루종일 켜놓고 먹다 놀다 자다 하는게 제일이쥐~~ ㅎㅎ
우리 그럼 가을에 만나야겠다 ㅎㅎㅎ

스트레스 없는 세상이 곧 오지 않을까요~ ^^;

ㅋㅋㅋ 그런세상은..이번생에는..힘들것...같지않아요ㅠㅠ?ㅋㅋㅋㅋㅋ
그런날이 오길바라옵니다 ㅋㅋ

ㅋㅋㅋㅋㅋ 언니의 부엉이를 책상위로 옮겨놨어요 ㅋㅋㅋㅋ (부를 가져다 준다는.. 속설을 믿고있습니다) ㅎㅎㅎㅎ
가을은 너무 늦어요 ㅋㅋㅋ 용산으로 가면 언니 볼수있나요?!ㅋㅋㅋㅋ

저도 지난주에 TV 바꿨는데 40인치를 모니터로 쓸까고민했답니다.ㅋㅋ
책상에 올릴려다가 가족들 만류로 포기했어요 ㅎㅎㅎㅎ
요즘 스팀에 미쳤다고 ㅎㅎ

ㅋㅋㅋㅋㅋㅋ 뭔줄 알것같아요!!
저도.. 이거 배송하고 집에 가져다 놓으니... 엄니가.. 도대체 방에서 뭘하는거냐구... ㅎㅎ
(그런데 좋아보인다고!! 다른방에도 이걸로 바꾸자하셨어요!ㅋㅋ)

1인실 병동이라니 ㅎㅎㅎ 모니터가 크니 보기도 좋고 드라마도 더 재미있을거 같네요 흐압님 ㅎㅎ 요새 핫하다는 김비서가 왜그럴까 저도 보고 싶었는데
기다리는게 너무 싫어서 ㅜㅜ 종방하면 그때 몰아보려고 아직 시작도 안했습니다 ㅎㅎㅎ
오늘 방송 즐겁게 보시고 꿀잠주무세요 흐압님^^

ㅋㅋㅋ 우와 생각해보니 그게 현명할것같아요ㅠㅠ
드라마는 몰아보는 재미가 있찌 말입니다.. 그래서 넷플릭스강추요 ㅎㅎ
오늘하루도 좋은하루 되세요^^

저도 궁금하군요 김비서 책~
지금 보고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비서 진짜 너무 재밌지않아요? 어제 본방사수하셨군요.. 전 호날두님을 보다가 못봤어요ㅠㅠㅠ

제가 원하는 스타일이네요. 침대. 티비 ㅋㅋ
김비서 몰아보기 해야겠어요 ㅋ

ㅋㅋㅋㅋㅋ김비서 꼭 몰아보세요 넘나 재밌어요 진짜
미리 시작한걸 후회하고있습니다ㅠㅠㅠ

오오 흐앗빠다이님 글이다!!!! 반가워요 ㅎㅎㅎㅎ 김비서는 왜 그랬을까여 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오랜만입니당 ㅋㅋㅋ 김비서 오늘하니깐.. 본방사수하세요 ㅋㅋㅋ 진짜 너무 재밌어요..

전 인터넷 연결 된 최신형 pc와 기본적 의식주만 해결 되면 한 달 이상도 가능합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 역시 저보다 한수위입니다
[근데 생각해보니 영.. 불가능도 아닌것 같긴해요 ㅋㅋㅋㅋ]
오늘도 화이팅~

슈츠에 이어서...김비서도 봐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할거 많은데...

ㅋㅋㅋㅋ 응 언니 보통아님 볼께 너무 많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구 언제가지...? 할것이 진짜 넘나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가고 싶은 날..................심심함이 발가락까지 내려온 날.............고척돔이 시원하긴하다드라....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3
BTC 62441.28
ETH 3020.6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