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파워 업하기 빠른 방법(STEEM POWER)

in #kr7 years ago

스팀 파워(steem power)업 하는 방법을 찾아보면

1.한국거래소 코빗에서 스팀 구매후 스팀잇에 송금
2.한국거래소 코빗,빗썹,업비트에서 비트렉스,폴로렉스 이용해서 스팀잇에 송금
3.업비트,코빗,빗썸에서 스팀잇으로 송금
이렇게 3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첫번째 코빗에서 스팀을 구매하고 그 스팀(steem)을
스팀잇(steemit)에송금합니다
처음에 시험 삼아 40 코인을 송금 했더니 4일이 걸렸습니다
두번째 대략 250코인을 송금 했더니 8일이 걸렸습니다
수수료는 0.01코인,1만krw(기본)
택배로 보내도 이것보단 빨리 갑니다
이건 할짓이 아닙니다(눈빠지게 기다려도 안옵니다)

2.두번째는 외국 거래소 이용입니다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을 구매해서 외국거래소로 송금 하고
다시 스팀으로 교환 해서 스팀잇으로 송금 합니다
거래시간은 글타치고 거래소에 수수료가 두군대를 거치니
상당 하겠죠? 저는 해보지도 않았습니다

3.업비트에서 이더리움이나 비트코인을 구매합니다
그런대 이더리움 보다 비트코인 수수료가 2배이상 비쌉니다
실제 0.15이더리움을 구매 해서 시험 해밧습니다
수수료 제외하고 0.139999 이더리움이 송금 됩니다
대략 9천700원정도 들어 가는 것 같습니다
비트코인은 수수료가 0.001입니다
계산해보니 19,500원이 들어갑니다
그래서 비트코인을 구매 했다가 다시 팔고 이더리움으로
구매를 해서 송금 했습니다
30분에서 1시간 소요된다고 했지만 5분만에
송금 했다고 메세지 옵니다
지금부터 3번 방법을 소개 해보겠습니다

1)업비트 가입을 합니다
카카오 연동이라 이메일 인증, 카카오 인증을 합니다
이건 어렵지 않습니다^^*
스크린샷(62).png

그리고 전용계좌 등록을 하고 업비트로 입금을 합니다    
업비트에서 필요한 이더리움을 구매 한 다음
이더리움 입출금을 클릭하면 다음 화면이 나옵니다

스크린샷(59)_LI.jpg

주소입력란에 주소를 받아 와야 합니다
아래 주의 사항 보면 이더리움 주소 아니면 전송시 복구가 안된답니다
주소는 스팀잇 지갑으로 이동 하면요

스크린샷(63)_LI.jpg

스크린샷(64)_LI.jpg

 지갑 아래 동그라미 친 부분을 클릭해서 블록트레이드로 갑니다
 왼쪽에 이더리움을 찿아서 클릭하고 오른 쪽에는 스팀&스팀파워를 찿습니다
 그리고 get deposit address 를 클릭하면
 이더리움 주소가 생성됩니다
 그 이더리움 주소를 복사해서 업비트 주소입력란에
 붙이기 하시고 송금 하시면 됩니다

스크린샷(62)_LI.jpg

스팀파워로 하면 송금과 동시에 바로 파워업이 됩니다
스팀으로 하면 아마도 스팀지갑에 변환 되서 들어가 있을것 같습니다

쉽고 빠른 "블록트레이드"를 이용 하면 되는 걸
몰라서 일주일 씩이나 기둘렸던 것입니다
이상 블록트레이드로 파워 업 시키는 방법이었습니다
여기서 스팀달러나 스팀을 이더나 비트코인으로 교환해서 
업비트 전송이 가능 할듯 합니다

이담에 한번 실험 하면 다시 한번 글을 올리겠습니다 
홧팅!!입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편안한 밤 되세요~~^^*

고급정보네요
열정이 대단하세요
근데 ... 머리 아프요~~ㅎㅎ

머리아프면 약드세요~~^^*ㅋㅋ

오홋 업비트로 가능하다니 고급 정보로군요.

네 저도....코빗에서 8일만에 받았거든요....
그런대 블록트레이드를 통해서 하면
쉬운걸 ...모르고 개고생 했습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그런데 스팀파워 업을 하려면 당장 손절부터 해야할 판이네요
이놈의 하락장 ㅠㅠㅠㅠ

겐찬아요....
스팀종류는 계속 소모 되고 있기땜에..
얼마 않있어 반등 할겁니다
년말 년초에 소액투자자들이 돈이 필요해서
많이들 현금화 시키나바요....

그러게요
미국 과세 말고는 사실 이렇다할 큰 악재가 없어서 많은 분들이 그렇게 예상하시네요
답 주셔서 감사합니다 ^^

한번 해봐야겠네요ㅎㅎ
후기도 부탁드려요ㅎ

네...
저도 시험 삼아 0.15 이더리움을 사서 했어요...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뉴비..갈처주신 고마운 분 용훈님....^^*
편안한 밤 되세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따뜻한 연말 되세요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저도 슬슬 이론을 지켜보다가 실행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하잉요^^*
뉴욕에는 코인베이스 ....ㅋ
코인베이스 많이 하든대요?...
ㅎㅎㅎㅎ

네, 다들 코인베이스 쓰더라구요 ㅎㅎ

아하 돈(현질)이 필요한거군요.
여유가 없는 저는 천천히 꾸준히 성장해 나가도록 노력해야겠군요.

ㅎㅎㅎㅎㅎ
어쩌면 그것이 더 정석인지 모릅니다
천천히 보람도 느끼고...
성취의 즐거움을 맛보며 걸어가는 것이
더 정답인지도 모릅니다

마음만 들떠서 ...
웬지 자꾸 늦은 것같은 그런것 땜에
자꾸 실험 하곤 하나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5051.86
ETH 3163.8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