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가족여행 계획 세우기(2) - 아시아나 마일리지 항공권 발급

in #kr6 years ago (edited)

ㅎㅎㅎㅎㅎㅎ
코인 넘 잘 써묵어요
허긴 므...코인 팔아서 충당 하고....ㅎㅎㅎㅎ
든든 하죠...
코인있는대 므 ㅎㅎㅎㅎㅎ
가을에 가시는 거죠?
명절 연휴인줄 알고 읽어보니....가을 예정이시네요?...
그래도 멀찌기 일정을 잡아서 비행기 객석도 고르시고
우린 한번도 객석 골라서 못갔어요 ㅎ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Sort:  

넵! 가을입니다.
지금은 코인 가격도 겨울이지만..
(고점 대비 대부분이 반토막 상태죠.. -ㅅ-)
올 여름에는 다시 화끈한 장을 보여주지 않을까 싶기도 해요. ㅎㅎ
객석 고른 건 순전히 무료 옵션이 있어서입니다!! ㅋㅋ
저가 항공사 타고 갈 때는 좌석 지정하려면 돈 내야 해서 안했지요. ㅎ
@hanwoo님도 즐거운 명절 맞아 행복한 시간 많이 가지시길 바라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367.79
ETH 3098.1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