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분 좋은 한잔] 이 술이 저술이고 저 술이... 잉?(feat. 스팀잇 모자)

in #kr6 years ago

심플한 스팀잇 마크가...
참 겐찬아 보여요..ㅎㅎㅎ
재즈는 우리나라 가수중에..웅산,나윤선,
스켓의 여왕 말로의 음악 들어 보면 될듯요...

음악듣는것에 초보자가 어디 있겠어요
그냥 취향에 맞으면 되죠 ㅎㅎㅎㅎ

Sort:  

앗! 저도 말로 무척 좋아합니다. 한우님 댓글에 덧붙여 이 곡도 남길게요!


< 말로 - 벚꽃지다 >

홀.. 완전 취향 저격입니다...!!

헉...굿 입니다.. 하모니카 소리 너무 좋네요..ㅎㅎ

하모니카 소리 이야기가 나와서요. 진짜 마지막으로 하나만 더 붙이고 갈게요!


< Toots Thielemans & Bill Evans - Sno' Peas >

하모니카 연주자 투츠 틸레망과 빌 에반스가 함께한 앨범이에요. 이 앨범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추천 감사드려요 한우님~~ 한우님이 추천해주실 거라 믿었습니다 ㅎㅎ
아는 분은 나윤선 밖에 없지만 다 찾아볼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1
BTC 67508.70
ETH 3753.40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