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KR] [이벤트] 아버지의 생신을 축하해주세요! Congratulate my father's birthday!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여러분~ 글쓰는 고등학생 hanter-kim입니다~

Hello Steemit neighbors and friends~ This is hanter-kim, your high schooler steemian!

봄이 봄 같은 날씨가 아닌 것 같습니다 ㅠㅠ

It’s getting hot in Korea, more like summer than spring here.

더워죽겠는 요즘.. 다들 힘내시기를 바랍니다!

Hope your country's climate isn't like this XD

스티밋 이웃분들 중 몇분은 아실 내용이지만,

As some of my father's followers might now

DSCF9672.JPG

제가 가장 존경하는 롤모델이시자, 저의 아버지 sochul님의 생신이 내일이십니다.

Sochul, who just happens to be my greatest role model and father, has his birthday tomorrow

아버지의 생신을 축하드리고자.. 정말 짧은 글을 올려봅니다.

To congratulate his birthday I’m doing a short post.


11.JPG
그러므로 여기서 이벤트입니다!

So here’s an event for everyone.

댓글 및 리스팀을 해주신 모든 분들께 시험이 끝난 직후 부터 1~2글 정도

Anyone who either replies or resteems this post,

풀보팅과 리스팀을 해드리겠습니다!

I will full-vote and resteem to reciprocate!

활동량이 적은 뉴비인지라.. 금액은 얼마 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꼭 가겠습니다.

I’m a newbie without that much power here, so it may not be much, but I’ll definitely live up to my promise.

#많은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Hoping for a lot of engagement :)

Sort:  

1등ㅋ소철님의 생신축하합니다 써프라이즈라도 해드려야하는데ㅋㅋ 아드님이 참 멋지시네요ㅋ 리스팀 완료ㅋ

ㅎㅎ..이미 조그만 서프라이즈를 준비해놨습니다! 감사합니다 @dmgpol09님!!

서프라이즈까지 준비를 하시다니 >.<

ㅡㅡㄱ 이미들켰네요 서프라이즈는 안녕~~~혹시 이글로 축하 퉁치는건아니죠ㅋㅋ

축하합니다. 리스팀 하고 가요. :)

아버지가 이 글을 보고 흐뭇하실것 같습니다. 가장 존경하는 인물이 아버지라고 하시니^^ 시험 잘보세요.

축하드립니다! 스팀잇 부자라니 부럽습니다 ㅋㅋ

멋진이벤트 감사합니다 리스팀할게요 참여합니다

@sochul님 정말 멋진 아들 두신 것 같네요. 아드님과 아버님이 또 이렇게 세대를 거슬러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것도 정말 멋진 것 같아요. 무엇보다 뜻깊을 올해의 생일 축하드립니다!

소철님이 보시면 엄청 뿌듯하시겠네요!!
소철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

소철님 생신 축하드려요 !! ㅎㅎ부자가 함께 하는 스티밋 너무 멋집니다 ㅎㅎ 아버지를 가장 존경하는 인물로 뽑으시다니 아버님께서 굉장히 흐뭇하시겠네요 ㅎㅎ
리스팀과 보팅 완료!! ^^

나 소철님 아드님이세요?
부자가 같이 스팀을 하는지 처음알았습니다 ㅎㅎ
소철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자랑스러운 아드님을 두셨네요. 기특합니다 생각이 ㅎㅎ
이벤트 리스팀합니다^^

너무 부럽습니다. 전 아버지가 일찍돌아가셔서. ㅜㅜ 리스팀합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703.61
ETH 3518.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