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스티밋] 복귀

in #kr5 years ago

안녕하십니까 스티밋 이웃 여러분

DSCF7916.JPG

1년가량 만에 다시 인사드립니다. @hanter-kim 입니다.

기억하시는 분들이 거의 없으리라 생각하고, 1년이나 쉰덕에 잊혀졌으리라

생각합니다. 혹여라도 저를 기억하고 계신분이 있으시다면 감사합니다 ^^


스티밋을 쉰 1년동안은 많이 바빴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나름 중간고사 준비한다 기말고사 준비한다.. 수행한다... 라는 핑계를 대면서

포스팅을 차일피일 미루고 있었습니다.

지금 와서 생각해보자면.. 오히려 스티밋을 할 때의 저가 더욱 성실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1. 간단한 불어 학습 내용

  2. 외고에 대한 질문

  3. 영상 투고

를 진행하려고 합니다. 전보다는 왕성한 활동이 불가하고 비록 많이 부족하지만..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업보트와 리스팀을 해주신 분들에게는 꼭 쫓아가서

똑같이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감사합니다.

Sort: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img_1.gif

감사합니다 누추한 곳에 귀한 @maikuraki님께서 와주시니 행복할 따름입니다 :)

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ㅎㅎ
보팅 꾹 누르구 가용~^^

@dyd2663님 감사합니다!

오랜만에 뵙습니다ㅎㅎ
같은 고등학생이라 기억하고 있었는데, 저와 비슷한 이유로 스팀잇을 쉬셨군요ㅠㅠ

@kanade1025님 감사합니다~ 네 ㅠㅠ 학교에서 수행을 폭탄처럼 던져줘서 활동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ㅠㅠ

환영합니다 :)

@yoon님 정말 오랜만입니다. 환대해주시니 몸둘 바를 모르겠습니다 ㅎㅎ 꾸준히 활동해 좋은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뜬금 없는 질문이긴 한데, 요즘엔 최초의 컴퓨터를 콜로서스라고 배우나요, 애니악이라고 배우나요? ^^

반갑습니다~^^ㅎㅎ

@yoon0862님 환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한터님!!!!~~~ 이게 얼마만이에요~~~ ^^ 잘 지내시죠~~~ ^^
소철님도 마스터님도 잘 지내시죠~~ ^^ 로사리아가 많이 그리워한다고 꼭 좀 전해주세요!!!~ ^^

@rosaria님 환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정말 보고 싶었습니다~ 학교에서 시험이며 수행이며 폭탄처럼 던져줘서 좀처럼 시간이 안남네요 ㅠㅠ 아부지 어무니께 꼭 전해드리겠습니다!

복귀를 환영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no1smile님 정말 오랜만입니다! 반겨주시니 정말 행복합니다 ㅎㅎ 앞으로 꾸준히 활동하겠습니다!

오랜만이에요, 한터군. 반가워요.
소철님, 마스터님 모두 잘 지내시죠? :)

@bree1042님 정말 오랜만입니다. 주변 분들이 안보여서 아쉬웠는데 아시는 분께서 친히 와주시니 기쁠 따름입니다 ㅎㅎ 아부지, 어머니 다 잘지내시지만.. 아부지가 요즘 너무 바쁘셔서ㅠㅠ 참 아쉽습니다 같이 하셨으면 좋은텐데 말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006.33
ETH 3077.08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