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이 복수다

in #kr7 years ago

1508145859112.jpeg

공부하고 일하고, 매일을 보내면서 좋아하는 교훈을 생각합니다.

동고동락, 고진감래, 원샷원킬
‘Early bird gets the worm’ / 일찍 일어난 새가 벌레를 먹는다
‘Success is 1% inspiration, 99% perspiration’ /성공은 1프로 영감, 99프로 땀

매력있고, 쉽게 기억에 남으니
다른 방해가 오고, 몸이 피곤해도 이 말들을 생각하면 갑자기 힘이 났습니다.
.
.

그리고 제가 지난 몇년 가장 좋아하는 말입니다.

성공이 복수다

@tata1 타타 선생님이 정말 멋지게 써주셨습니다.
강한 마음을 먹은것 같은 글씨의 예술 느낌이 전해집니다. 부드러운 색 프래임이 - 부드럽지만 강하게 마음을 먹으라고 (제가 생각한 메세지 입니다) 타타님께서 기운을 담아 써주셨습니다. 오랜시간동안 소중하게 간직할 것입니다.

타타 선생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것은 벽에 계속 붙어있던 것입니다. 이제 멋진 붓글씨를 액자까지 해서 걸어놓을 생각입니다.

IMG_6344.jpg
.
.
.

Dear 그 분들께,

제 목표를 들으면서 의심하는 표정, 구름잡는 소리 말씀하신 분
‘그것은 현실에서는 거의 불가능’ 말한 분
정말 열심히 일해서 기회 얻었는데 "넌 누구를 통해서 여기에 왔니?" 물어본 분
말을 하나도 듣지 않고, 먼저 나이가 어려서 안된다고 말씀한 분
박사학위 없이는 그것 근처도 못가니 포기하라 말씀한 분

한국말이 완벽하지 않아서, 저를 바보라고 생각한 분
너를 절대로 한국 사회에서 안받아 줄거라 말한 분

남미에서 봉사 갔다가, 엄청 피부가 타고 오니까,
제가 이상한 변태 생겨서 말하기 싫었다고 했던 처음 보던 그 분

목소리가 태어날때부터 큰데 무식하게 시끄럽다고 욕한 분
저와 대화를 한번 안해보고 뒤에서 저에대해 나쁘게 말하고 다닌 분

옛날 여자친구랑 헤어질 때 그녀가 던진 소문 미끼를 맛있게 물고
저를 갑자기 싫어하고 저에게 욕하기 시작한 분
.
.

그 분들에게 가장 먼저 드리고 싶습니다.
저의 성공을

저를 보면서 병원에 갈정도로 쓰러지게 배아프시길 바랍니다.

의심하는 사람들,
나를 작게 느끼게 누르른 사람들,
미래가 불가능하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 있으면
화내지 마세요, 짜증나지 마세요

성공합시다!

그것이 최고의 복수고 대답입니다.

다 복수할거야!!

Sort:  

이런 복수라면 해야죠! 저도 꼭 성공하고 싶습니다!
한식 하우스님의 성공과 복수를 격하게 응원합니다.!! :)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다 복수할꺼야"에서 왠지 드라마 여주인공이 떠올라서 저도 모르게 웃음이 나와버렸네요 ㅋㅋ

꼭 성공하시길 응원할께요!!!^^

ㅎㅎㅎㅎㅎㅎㅎ 그 한국 드라마에 여자 주인공의 눈빛이 생각 나는거 같습니다ㅎㅎ 저도 그렇게 강한 마음을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ㅎㅎ 응원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레이헤이나님

화이팅 임다 ㅋ
같이 성공합시다 ㅎㅎ

함께 합시다 레오님~~~~ ㅎㅎㅎㅎㅎ ;) 화이팅!

오.... 성공하시려면 일단 저에게 트레이닝을 ~ ㅎㅎㅎㅎㅎ


싫은 사람들, 아픈 기억들... 사실은 모두 흘려보내는 것이 좋습니다 :)

오.. 역시 ... 성공 트레이너님 ㅎㅎ 그 의미 코멘트를, 일단 트레이닝의 레슨 1 이라 받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풀보팅으로 그 복수에 합류합니다 ^^
그 모든 에너지뱀파이어들...그리고 무엇보다 내 안에서 속삭이던 불안의 소리들...그걸 향해 복수혈전을!!!^^

타타 선생님 고맙습니다. 그 말들을 듣고, 받아드리고 속에서 갖고 있던 것을 이제는 한개씩 싸우러 가겠습니다. 이것은 정말 멋진 글씨입니다! 계속 보기 위해, 컴퓨터 화면을 했습니다.

꼭 성공하시고 크게 복수해주세요!!
글 읽고나니 저도 복수심이 불타오릅니다ㅋㅋㅋㅋ
같이 성공해요!!!!!

기리나님!!! 함께 합시다! 기리나님도 크게 성공하실 것 입니다. 하루하루, 멋지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ㅎㅎㅎㅎ마지막 다 복수할꺼야에서 웃었네요.
꼭 성공해서 복수하세요.
그런데 쪼금 더 살아보면 말이죠
그런말 하는 사람들 다 아무것도 아니란 걸 알게되요.
남을 쉽게 말하고, 뒷말하고, 부정적인 사람들
그냥 다 바보예요.
그런 나쁜말하면 자기가 더 스트레스 받아서 지몸이 더 상하는 줄 모르는^^
여튼 복수 홧팅!!!

스타 주노님 정말 고맙습니다 ㅎㅎㅎㅎ 네 꼭 그렇게 할 것입니다. 그런데 이렇게 주노님이 주신 코멘트를 읽는것 만으로 벌써 복수가 끝난거 같이 기분이 좋습니다.

어떤 부분에 성공이라는 관점을 둘지에 따라 다르겠지만
누군가에게 나의 성공이 복수가 된다면... ㅎㅎㅎ
반드시 한식하우스님은 성공하실 겁니다^^

제이톱님 ㅎㅎㅎㅎ 네, 어떤 부분에서 성공이 될것인지 몰라도.. 저에게는 그 시간을 이겨내고 동기가 되려고 합니다. 코멘트 고맙습니다!

한식하우스님 역시 가슴이 울리는 글이십니다 :)
다른 사람 신경쓰지 않고 누가 뭐라고 하든 목표만을 보고 나아가다보면
성공이 눈앞에 있을거라고 저도 매일 다짐합니다 ^^ 물론 저보다 더 잘 아시겠지만^^ 성공하여 복수하는 그날까지 ㅎㅎ 화이팅!!!

시리님 고맙습니다ㅎㅎ 함께 목표만 보고 나갑시다. 그 힘들고 실패하는 모든 과정과 하루하루가 성공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날까지 ㅎㅎㅎㅎㅎ 화이팅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676.72
ETH 2356.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