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내가 책을 내려는 이유

in #kr5 years ago

저는 좋아하는 일을 즐기다 보니 책이 출간 되었지요.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자기를 표현한다는 건 행복한 일이지요.^^

Sort:  

너무 멋지세요!!

어떤 책인지 여쭤봐도 될까요?^^

시집입니다. 원하시면 한 권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오!!!

제가 사서 볼게요~~~!!

시집 제목 좀 알려주세요~~~^^

시에 대해 잘 모르지만 시를 좋아해요..^^

'영등포의 밤' 한상유 저. 문학바탕에서 출간했습니다.^^

아래 글 올리신 파치아모 님이 시평을 올리신 것이 있는데 재미있으니 한 번 읽어보세요.^^

파치아모님께서 시평을 올리셨다니 읽어보겠습니다!!

한상유님 시집 주문했어요~~~^^

꼼꼼하게 읽고 세심한 리뷰도 남길게요~~~^^

네..!!!

제가 한상유님 시집 사서 읽어보고 세심한 리뷰도 남길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926.98
ETH 3060.9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