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포항

in #kr5 years ago

<봉포항의 야경>

고성에 있는 봉포항입니다.

봉포항구1.jpg

봉포항구2.jpg

봉포항구3.jpg

봉포항구4.jpg

봉포항구5.jpg

번잡하지 않고 정겨운 항구입니다.
속초 어디쯤에 계시다면 한 번 들러 보시길...^^

Sort:  

가는길에 들러봐야 겠어요 ^^

좋은 선택이십니다. 회센타에서 신선한 회에 한 잔 기울이며
시름을 잊습니다.^^

속초쪽에도 고성이라는 곳이 있군요.야경이 멋있네요.

우리나라에 고성이 두군데라
어느 고성인가~ 하면서 스크롤을 내렸는데~~ 속초 위 고성이네요!!
저 생선 고양이가 물어가지 않겠죠? ㅎ

그렇기를...^^

속초쪽은 휴가 때 가본 적 있는데, 엄청 복잡하더라구요.
여긴 정말 조용해 보이는 항구네요.
멋집니다.^^

정겨운 곳입니다.^^

사진으로는 보여주고하는 그 야경을 충분히 담을수가 없네요.^^

그렇네요.^^

저도 고성 가봤는데 속초보다 훨씬 좋았던 기억이 납니다 ㅎ

게다가 훨씬 덜 붐비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2984.76
ETH 2472.53
USDT 1.00
SBD 2.55